구미대학교 헤어메이크업뷰티디자인과(학과장 손호은)가 ‘뷰티 콜라보레이션(Beauty Collaboration)''을 주제로 화려한 뷰티쇼를 개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8일 저녁 구미대 긍지관 강당에서 열린 이번 뷰티쇼는 ‘2013 구미대학교 헤어메이크업뷰티디자인과 작품전’행사로 600여 명의 관람객이 모여 성황을 이뤘다.
구미지역 최초로 개최된 이날 뷰티쇼에는 구미대 정창주 총장, 남유진 구미시장, 심학봉 국회의원, 박태환 도의원, 임호순 대한민국미용명장, 미용분야 관련인사 등 30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했다.
구미대 헤어메이크업뷰티디자인과는 헤어, 메이크업, 네일, 바디페인팅 등 4개 분야 총 50여 개의 작품을 선보였다. △헤어작품은 트렌드 업스타일, 고전머리 등 29개 작품 △네일작품은 Paris의 황금사과 등 9개 작품 △메이크업작품은 웨딩과 패션메이크업 등 10개 작품 △글로벌 인 코리아 등 3개의 바디페인팅 작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구미대 손호은 학과장(헤어메이크업뷰티디자인과)은 “이번 뷰티쇼는 차세대 유망 산업인 뷰티산업에 대한 이해와 성장잠재력을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워크숍, 초청강연 등을 통한 다양한 산학협력의 장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