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론 평촌캠퍼스는 2013년 1년의 결실이 될 중요한 학기인 가을학기 개강을 앞두고 초등관은 독서강화와 예비 중1 대상 성공적인 중등대비 그리고 중등관은 2학기 학교시험 만점대비와 특목 합격 프로젝트가 준비됐다. 초등관은 가을학기 독서강화를 위해 350권의 새 영어원서를 추가로 구입하여 영어도서관의 책을 더욱 증대할 예정이며 학생들의 영어독서를 더욱 격려하고 가을학기동안 영어 독후감 컨테스트, Book Club 발표동영상 촬영, 독서 TREE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예비 중1 학생들을 위한 성공적인 중학생활 준비를 위해 학생 동기부여 설명회와 학부모를 위한 워크숍도 준비되어 있다. 작년도 최종 합격자 2명을 배출한 청심국제중 Final 특강도 진행된다. 중등관은 두 번의 학교시험이 있는 중요한 때인 2학기를 맞아 학교시험 집중대비 프로그램과 주요 학교별 프린트 공략 특강, 특히 특목 지원을 앞둔 중3 학생들을 위한 9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문법+(PLUS) 특강이 제공된다.
더불어 특목 실전 면접 진행으로 최종 철저한 특목대비가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1학기 중등관 재원생의 기말평균은 90.1점이며 그중 성적표 제출 완료기준으로 100점 만점 학생이 총 92명 배출되었으며 해당 학생들에게는 문화상품권(3만원)이 곧 제공될 예정이다. 혜택은 2학기에도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가을학기는 중등관 8월 26일(월), 초등관 9월 2일(월) 개강으로 신규테스트는 각 관별 예약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