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100세 시대, 평생 직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중 간호조무사는 60세 이후에도 현역으로 일할 수 있고 병원과 의원뿐 아니라 산후조리원과 요양원 등에서도 근무할 수 있어 일하고 싶어 하는 주부들에게 평생 직업으로 선호 되고 있다.
이에 높은 자격 시험 합격률과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는 전문 간호조무사 양성기관인 엔플러스간호학원(원장 권향숙, 천호역 현대백화점 맞은편)에서 하반기 주부 대상 수강생을 모집한다.
권향숙 원장은 “평생 직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기혼 여성들의 간호조무사에 대한 선호가 뚜렷하게 증가하고 있다”며 “주부들은 수업 태도가 좋고 열의가 있어 자격증 시험에도 거의 모두 합격을 하고 취업률도 상당히 높다”고 말한다.
한편 엔플러스간호학원은 가족 같은 분위기에 책임 담임제로 운영하고 있어 2013년 100%의 시험 합격률을 보이고 있다. 수강생에게는 병원 코디네이터와 치과 코디네이터 온라인 강좌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밖에 시험에 합격하면 취업도 알선해 준다.
입학과 혜택, 계좌제 국비지원 등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엔플러스간호학원 02-488-178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