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 에듀케이션 평촌 직영 영재교육센터에서는 2013학년도 4분기를 맞아 초등학생을 위한 사고력 수강생을 모집한다. 대한민국 사고력의 리더로서 학생의 잠재력을 개발하고 수학을 좋아하도록 만드는 것이 CMS 사고력 수학이다. 황지선 교무실장은 “CMS 사고력 수학은 일찍 시작할수록 스토리텔링과 서술형 중심으로 개편된 교과를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면서 “나만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사고력 수학은 반드시 필요하며 검증된 CMS 교재와 다양한 교구로 수업이 진행되고, 퍼즐과 게임으로 흥미를 자극하면서 즐거운 도전이 될 수 있도록 확산적 사고력을 키운다”고 설명했다.
올해로 창립 16주년을 맞은 CMS 에듀케이션은 이 땅에 사고력 수학이라는 새로운 지평을 열어 수학교육의 변화를 주도해 왔고 일찍이 교과통합형 융복합 테마 중심의 수학교육 콘덴츠와 다양한 수업모델을 선구적으로 발전시키면서 명실상부한 융합교육과 영재교육 리더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국내 최고의 교수진이 만든 획기적인 창의적 융합교육 프로그램 ConFUS를 출시하면서 기념으로 8월 한 달 동안 신입생 대상의 진단평가를 무료로 진행한다. 2014학년도 교육청 영재교육원, 영재학급 대비반(3, 4, 5학년)은 사고력 입학고사와 별도로 응시할 수 있다. 사고력 설명회는 8월 10일, 8월 15일, 8월 21일 11시에 직영 평촌영재교육센터 세미나실에서 열리며 입학테스트 후 상담을 통해 반 배정이 된다. 입학테스트 예약을 한 학부모는 기다리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