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맥주가 당길 때 - ‘해오름’
레스토랑 요리 아냐? 안주가 맛있는 맥주집
- 20여명 단체룸 완비… 단체 회식 가능
- 여름이벤트… 8월 말까지 생맥주 50% 할인
더위와 씨름하다보니 시원한 맥주가 그립다. 거기에 맛있는 안주까지 곁들이면 휴가가 따로 없다. 레스토랑 요리 부럽지 않은 안주가 맛있는 집으로 입소문난 맥주집이 있다. 해운대 신도시 개미집 2층에 위치한 ‘해오름’이 바로 그곳.
흔히 맥주집은 식사 후 2차로 찾게 되는데 해오름에는 식사를 대용할 만한 안주가 있어 더위를 가시기 위해 곧바로 찾는 손님들도 종종 있다. 파닭을 비롯해 꽃게 오뎅탕, 웰빙부추돈까스, 오꼬노미야끼 등 해오름의 안주들은 여느 맥주집의 즉석재료로 만든 안주와 차별화된다. 싸고 푸짐하지만 재료와 맛은 어느 곳에 내놔도 손색이 없다. 패밀리 레스토랑에 온 기분이랄까.
해오름의 또 하나 자랑거리는 20 여개 테이블이 세팅된 넓은 홀과 2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단체룸이 있어 단체회식 장소로도 인기다. 홀은 테이블간 간격이 넓어 주위 사람들 신경도 덜 쓰여 쾌적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지인가족과 함께 이 곳을 찾은 장미경(42·좌동)씨는 “1층 해물탕집에 식사를 하러왔다가 칼칼한 해물탕 후, 시원한 맥주 한잔이 당겨 찾던 차에 바로 위층에 자리한 해오름을 알게 됐다”며 “홀이 탁 트이고 인테리어도 깔끔해 가족 단위로 오기에도 좋다. 아이들도 마실 수 있는 생과일주스 메뉴가 있어 한여름밤을 즐기기에 딱인 것 같다”고 말한다.
해오름은 여름 이벤트로 8월 말까지 생맥주 5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더위로 지친 하루를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안주로 한여름밤을 더욱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해오름을 추천한다.
위치 : 해운대신도시 한일아파트 옆 개미집 2층
문의 : 051) 747-875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