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전문가를 꿈꾸는 학원 관계자와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TMD교육그룹 행진이 안양 군포 의왕지역 사업설명회 및 진로교육 특강을 진행한다. 설명회는 7월 26일 오후6시부터 8시까지 대한민국 교육의 패러다임을 바꿀 최강의 코칭모델 & 사업모델 공개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장소는 해피한 자기주도학습관 산본센터(군포시 산본동 9단지 산본공고 맞은편 국민은행2층)이다. 설명회 참여 대상은 원생들에게 진로교육을 제공하고자하는 학원장 및 강사, 전문 진로코치 및 진로강사로 활동하고자 하는 분, 자녀에게 직접 진로지도를 하고자 하는 학부모 등이다. 행진 안양동안지사의 김화영 지사장은 “이번 교육은 올해부터 시행되는 진로교육 의무화를 통해 전국 모든 학교에 배치되는 5만여 명의 진로교사를 비롯해 대한민국 교육을 이끌어갈 미래의 진로진학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설명회의 주요 내용은 ①진로교육의 중요성 ②대한민국 진로교육의 문제점 ③박근혜정부의 교육정책과 진로교육 ④진로프로그램 행진의 장점 ⑤진로코치 활동영역과 비전 ⑥진로코칭 프로그램 소개 등이다. 김화영 지사장은 “행진 프로그램은 지난 6년 간 전국 300여 학교 2만 명 이상의 학생들에게 적용하며 개발해 온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교육의 패러다임을 바꿀 최강의 코칭모델이 될 것”이라며 “이제 성적 중심의 서열화 된 교육에서 벗어나 아이들에게 학습의 이유를 찾아주고 아이의 적성에 맞는 진로를 찾아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설명회는 선착순 15명을 모집하며 휴대폰 문자로 참석자 이름을 남기면 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