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반도체의 풍부한 임대수요를 배후에 둔 동탄은 투자자의 관심이 뜨겁다. 특히 늘어나는 수요에 비해 공급은 부족한 소형오피스텔의 몸값은 고공행진을 거듭할 전망이다. ‘동탄 퍼스트빌 스타’는 동탄 오피스텔 투자의 큰 별로 자리하며 투자 가치를 드높이고 있다.
■수요·입지의 스타 - 풍부한 임대수요, 편리한 생활 인프라
오피스텔의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위해 배후수요는 가장 먼저 따져봐야 할 요소. ‘동탄 퍼스트빌 스타’라면 아무 걱정이 없다. 오피스텔 주위로 상주인력 12만명인 삼성전자 반도체와 다수의 협력업체가 즐비하기 때문. 최근 삼성전자 R5 연구소의 본격 가동과 한림대 동탄성심병원(800병상) 개원 역시 풍부한 임대수요를 누리게 한다. 앞으로의 배후수요 증대도 남다르다. 종합부품연구소(DSR)가 12월에 준공 예정이며, 시스템반도체 라인도 계속 증설된다. 3M·바텍·볼보 등의 외국기업은 물론 협력업체가 입주할 인근의 IT단지, 동탄테크노밸리 등 대형 개발호재가 줄줄이 약속돼 있다.
편리한 교통이나 생활 인프라를 품은 입지도 만족스럽다. 인근 경부고속도로(동탄·기흥IC)와 용인-서울고속도로를 이용하면 강남까지 30분대로 접근할 수 있다. KTX동탄역(2014년 개통 예정), 빠른 출퇴근이 가능한 GTX 등이 예정돼 역세권의 편리함을 지닌다. 메타폴리스몰, 이마트, 한림대 동탄성심병원 등 동탄신도시의 생활 인프라를 함께 누릴 수 있다.
■설계·가치의 스타- 착한 가격에 고품격 공간을 지닌 소형 오피스텔
‘동탄 퍼스트빌 스타’는 지하4층~지상18층 총 1052실의 동탄 내 최대 규모로 건설된다. 계약면적 42·46㎡의 소형으로 총 분양가 8000만원~9000만원대의 착한 가격이다. 계약금은 495만원부터. 중도금 60%는 전액 무이자여서 초기 투자 부담이 전혀 없다.
KB부동산신탁과 수도권 대표브랜드 우남건설의 기술력이 만난 고품격 공간도 자랑거리다. 전 가구에 풀 퍼니시드 시스템을 도입해 천장형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비데 등을 갖췄다. 입주민의 건강과 편리를 배려한 그린휴게소와 350m 트랙, 락커룸과 코인세탁기 등도 돋보인다. 일부 잔여 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며 2014년 9월 입주예정이다.
모델하우스 경기도 화성시 석우동 58번지
문의 031-8022-1000
권성미 리포터 kwons0212@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