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복합쇼핑몰 하이브랜드(대표 황현욱)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운 여름을 맞아‘여름맞이 쿨썸머 페스티벌’을 열고 21일(금)부터 30일(일)까지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와 디자이너 초대전, 영캐쥬얼 바캉스 세일, 썸머 레포츠 페스티벌 등을 진행한다.
우선 하이브랜드는 1층 패션 스트리트에서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를 통해 최대 80%이상 파격 세일을 진행하는데 띠어리, 라우렐, 미샤, 발렌시아 등의 유명 브랜드의 여름 신상 의류 및 잡화를 각각 특가 판매한다. 또한 평소 세일 행사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국내 유명 디자이너인 박항치, 이상봉, 설윤형, 신장경의 초대전을 통해 60%에서 최대 80%까지 파격 세일을 진행할 예정이어서 여름 상품 구매를 계획하는 고객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르샵, 나인식스, 코데즈컴바인, 리스트, 올리브데올리브, 라인은 영캐쥬얼 바캉스 세일을 통해 여성 티셔츠, 원피스, 블라우스 등의 여성 의류를 최저 10,000원에서 최대 39,000원까지 각각 판매할 예정이서 실속파 20~30대 쇼핑 여성 고객들은 반드시 참고할 필요가 있다.
하이브랜드는 시즌오프 행사뿐만 아니라 여름문화 행사의 일환으로 썸머 레포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제트스키와 수상수키, 스킨스쿠버 장비, 고가의 유명 바이크 등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여름 대표 레포츠용품을 전시 및 할인 판매하는데 평소 여름 수상 레포츠 용품에 관심있는 매니아라면 놓쳐서는 안 될 기회가 될 것이다.
여기에 괌 관광청과 아웃도어 브랜드인 아이더가 함께하는 괌원정대 사진전, 여름에 훌쩍 떠나고픈 기분이 들게하는 포드 레저형 차량 시승회와 포토존 이벤트는 즐거운 여름 휴가를 만끽하고픈 고객들에게 미리 떠나는 바캉스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브랜드 관계자는 “여름 세일과 휴가철을 맞아 기획한 이번 행사는 알뜰한 가격의 다양한 여름 상품을 최대 규모로 선보여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라고 전했으며 “이번 행사는 백화점 여름 정기 세일에 앞서 고객들의 멋스럽고 즐거운 여름 휴가를 위해 미리 준비하였으며, 고객들이 모두 함께 즐거워 할 수 있는 썸머 레포츠 페스티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02-2155-002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