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최대규모 캠핑·낚시·등산 장비 전문 할인점 ‘놀자’
''캠핑의 계절'' 잘 갖춘 장비로 즐겁게 ‘놀자’
캠핑의 계절이 돌아왔다. 낮엔 앞당겨 찾아온 더위로 물놀이를 하거나 저녁이면 선선한 바람이 불어와 바비큐타임을 갖기 딱 좋은 날씨다. 벌써 주말이면 캠핑장이 시끌벅적하다. 하지만 즐거운 시간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서는 이것저것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다. 캠핑용품을 실속 있게 구매하려면 이곳을 주목해보자. 강원도 최대 규모인 토탈레져할인점 ‘놀자(대표 권혁미)’다.
이곳은 초보의 기본 필수 장비부터 마니아의 화려한 풀세트 장비까지 캠핑과 낚시에 관한 용품을 모두 한 곳에서 둘러볼 수 있어 편리한 곳이다.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캠핑·낚시 전문가인 권 대표의 센스 있는 조언은 덤이다.
●인기 있는 오토캠핑용 장비들 한자리에
전국적으로 오토캠핑이 대세인 흐름 속에 야외에서도 집처럼 편안하게 지내고 싶은 캠퍼들에게 오토캠핑용 장비들이 사랑받고 있다. 오토캠핑용 장비는 쉽게 말해 큰 텐트와 안락한 테이블 의자 등 편리한 장비들을 캠핑용으로 만든 제품들이다. 자동차로 운반할 때 어려움이 없도록 최대한 가볍고 편리하게 만들고 점점 고급화되어가는 추세다.
텐트, 화로대, 해먹 등은 초보 캠퍼들에게도 인기 있는 용품들이다. 특히 캠핑의 메인 용품인 텐트는 쾌적함을 위해 신중하게 골라야 하는 제품이다.
놀자에는 고급 수입 장비부터 국내 유명 제품들을 모두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콜맨과 버팔로의 전 상품을 비롯해 코베아, 스노우라인, 스노우피크, 파세코, 티에라 등의 제품들도 취급하고 있다.
특히 2013년 신상품의 특징은 저렴한 가격과 실용적인 면이 두드러지고 있다. 콜맨의 오토캠핑 텐트 ‘2룸 코티지’가 60만원 초반 가격으로 쾌적하고 넓은 실내를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콜맨의 ‘웨더마스터 2룸 하우스 코쿤’도 넓은 실내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캠퍼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콜맨의 쿨 스파이더 화로대는 전용테이블과 매치했을 때 멋스러운데다 수납성과 성능, 적당한 크기,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피크닉·물놀이 용품부터 낚시용품까지
캠핑을 하고 싶긴 한데 아이가 어리거나 아직 엄두가 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피크닉 나들이 용품을 추천한다. 간단한 그늘막 텐트와 쿨백, 식기류 정도면 충분하다. 놀자에는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의 피크닉 용품들이 두루 갖춰져 있어 미취학 아동이 있는 가정과 캠핑용품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피크닉세트에 텐트와 매트, 취사도구, 랜턴 등만 갖춰져도 간단한 캠핑을 시작할 수 있다.
놀자에는 민물 대낚시와 중층 내림·릴·루어낚시 등의 전문장비와 함께 플라이 장비까지 갖춰져 있다. 바다낚시의 기본 장비부터 바다루어·선상용·지깅낚시 장비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데다 낚시 전문가이드의 상담과 관리요령 등의 교육도 받을 수 있다. 낚시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은 물론 고급제품을 선호하는 까다로운 마니아까지 꼼꼼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가벼운 물놀이 용품, 비상식량 등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다.
●중고상품 매입과 렌탈도 가능, A/S와 보증 철저
권혁미 대표는 “요즘은 밤에도 춥지 않아 캠핑하기 좋은 날씨라 캠핑용품이 간편해지는 시기”라며 “부담을 줄여 구매할 수 있고 여름에도 사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인 때가 바로 지금”이라고 말했다. 휴가철이 임박해 캠핑 장비를 구매하면 평소 점찍어 놓은 상품은 구하지 못할 수도 있는데다 알뜰하게 구매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캠핑·낚시용품은 고가인데다 A/S가 필요한 경우도 많아 오프라인으로 구매하는 것이 안전하고 편리하다. 놀자는 여러 장비들을 시중가보다 저렴한 판매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A/S는 물론 상담과 중고사입도 해주기 때문에 캠퍼들에게 더없이 편리한 곳이다.
렌탈과 중고매입판매도 하고 있다. 렌탈은 캠핑이 잘 맞는지 맛보기하고 싶거나 용품구입이 망설여질 때 이용하면 좋다. 또 텐트나 낚시용품의 기본청소부터 포장, 감수, 보증은 물론 가격도 책정해 중고사입도 실시한다.
놀자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전 제품을 10% 할인 받을 수 있고 각종 이벤트에 초대받을 수 있다. 오픈 1주년을 맞는 6월 30일과 7월에 휴가 지원 프로젝트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문의 : 761-4989
임유리 리포터 vivian831@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