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부동산신탁이 시행하는 ''동탄퍼스트빌'' 오피스텔은 1052실의 소형 오피스텔 위주로 구성해 동호수지정으로 분양을 한다.
동탄신도시의 가장 큰 특징은 풍부한 임대수요에 있다. 삼성전자 반도체(화성,기흥사업장,상주 근로자 약 12만명)와 다수의 협력업체가 주위로 포진해 있다. 삼성전자 화성캠퍼스는 최근 새로운 시스템반도체 S3라인 증설과 세계 최대규모의 종합부품연구소(DSR)로 인한 대규모 인력이 지속적으로 유입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삼성전자 등에 근무하는 실수요자는 물론이거니와 매매가와 임대료가 함께 오른다는 이른바 ‘삼성효과’를 노리는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교통 여건도 우수한 편이다. 경부고속도로(동탄IC, 기흥IC)와 용인-서울고속도로를 가깝게 접근할 수 있으며, 수서-동탄-평택을 잇는 KTX동탄역(2014년 개통 예정)과 빠른 출퇴근이 가능한 GTX(2014년 개통 예정)가 인접해 있고 인덕원-수원-광교-동탄간의 복선전철이 예정돼 향후 경기 동남부지역 교통허브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주변 고시텔이나 모텔마저도 공실이 없고 칸막이 고시텔 월세가 45~50만원 선이며 모텔 월세는 150만원 선이다. ‘동탄퍼스트빌’ 오피스텔은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씽크대, 식탁, 붙박이장,신발장, 샤워부스, 화장실, 비데 등이 세입자가 선호 하게끔 모두 갖춰져 있다. 분양가는 3.3㎡당 600만원대로 저렴하다.
선착순 호수 지정 신청금은 100만원이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조건으로 선착순 호수지정 분양중이다.
분양문의 031-8015-200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