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동남구에 자리한 테딘패밀리워터파크(이하 테딘워터파크)가 5월 3일 그랜드오픈한다.
* 새롭게 단장하고 5월 3일 그랜드오픈하는 테딘패밀리워터파크
테딘워터파크는 한 달여간의 휴장기간을 거치며 아이들 놀이공간과 다양한 장난감들이 준비된 키즈존, 매일 아이를 돌보느라 지친 엄마들을 위한 공간인 카페테리아를 신설했다. 푸드코트는 기존 디자인에서 탈피, 음식의 맛과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도록 모던한 감각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또한 봄철 지친 피부에 활력을 넣어줄 수 있는 테라피센터와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지켜보며 휴식할 수 있는 힐링쉼터를 만들어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가족 중심 워터파크를 강화했다.
물놀이 시설로는 국내 최초 거대한 해일을 타는 듯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쓰나미 슬라이드, 튜브 옥토퍼스 레이서 등이 있다. 국내 최장 업힐 슬라이드는 물론, 튜브 뒤로 몰아치는 거대한 파도로 아쿠아 여행을 즐기는 급류 유수풀(와일드익스트림리버)은 371m로 국내 최장 길이다. 뿐만 아니라 키즈풀 유수풀 바데풀 물놀이 기구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테딘워터파크 휴러클리조트 콘도미니엄의 가장 큰 특징은 동화 속 공간을 재연한 컨셉룸이다. 백설공주, 피터팬, 헨젤과 그레텔이 된 테딘 이야기가 유럽풍 컨셉룸으로 펼쳐진다. 테딘패밀리의 테마여행을 스토리로 한 판타지 세상은 가족 모두가 유럽의 어느 한 곳에 머물러 있는 듯한 행복한 시간을 제공한다.
문의 : 041-906-7000
김나영 리포터 naymoon@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