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신동백지구내 어정역 도보 3분거리에 짓고 있는 동백샤인빌’은 31년 주택명가(합)광명주택이 공급하는 도시형 소형 아파트다.
지난 4월26일 전격적으로 개통한 용인 경전철 어정역에서 걸어서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오는 6월에 입주하는 2,770가구 대단지 롯데캐슬 아파트등 인근 5천여세대 단지와 접해 있다.
편리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도보 5분거리 내에 이마트, CGV,호수공원과 상업시설이 즐비해 있어 입주자들의 주건환경으로 최고의 입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거기에 기존 오피스텔의 전용율 40%대 초반으로 열악한데 비해 ‘동백샤인빌’은 전용율을 75%까지 끌어올렸음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투자금액과 취득세를 비롯한
각종세금의 면제, 2016년 개원하는 동백세브란스병원등의 풍부한 임대수요층을 갖춘 지역에
1,2인가구 독점공급이라는 측면에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실투자금1,630만원~2,377만원으로 투자가 가능하고, 시행 및 시공사인 광명주택에서 직접 월50만원의 임대책임보장제를 실시하고 있어
안전한 투자상품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주택보증보험에도 가입되어 있어 더욱 안전한 상품이다.
견본주택은 지하철 분당선 오리역에 위치해 있으며, 분양예약금 신청접수를 통해 3일간 호실선점도 가능하다.
문의:031-719-805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