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나노테크(주)(대표 김정헌)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명품아웃도어 ‘노스케이프’의 봄 티셔츠와 자켓 406벌을 형곡1, 2동과 송정동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가구 406세대에 기탁하였다.
손홍섭 구미시의회 부의장의 주선으로 기증하게 된 노스케이프 의류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봄 신상품으로 금액은 3,600만원 상당이다. 나노테크는 직원 16명으로 구성된 휴대폰 부품 소재 업체로 지난 4월 구미시에 노스케이프 봄 상의 116벌(1,400만원 상당)을 김 대표가 개인적으로 기탁한 데 이은 두 번 째 행사다.
김 대표는 지난해에도 사과 지원 및 성금 후원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구미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훈훈한 선행을 베풀어 왔다. 이날 김 대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따뜻한 봄날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고 싶다며, 작지만 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이웃사랑의 포부를 밝혔다.
손홍섭 시의원과 백승해 형곡 2동장, 정동규 형곡1동장, 최윤구 송정동장은 지역주민들에 대한 늘 아낌없는 관심과 배려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앞으로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달라고 당부하면서 온정이 넘치는 지역사회가 되도록 아낌없는 노력하겠다고 약속하였다.
전득렬 팀장 papercup@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