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비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명희)에서는 지난 18일과 19일 양 일간 복지관 앞마당에서 바자회를 열었다. 지역에서 사회적으로 고립되어 경제적 어려움과 위기상황에 처한 이웃을 돕기 위한 취지로 개최된 이번 바자회는 올해로 9회 째를 맞는 뜻깊은 행사였다. 이번에 진행된 사랑충전, 행복충전 LOVE LOVE 바자회에서는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1사업조합이 화환 대신 백미 310kg을 무료급식에 사용해달라며 후원하는 전달식도 함께 이루어졌다. 또 (주)금조디앤에스, 빠니니코리아(주), 알씨디에이치(RCDH), 아람출판사, 미앤미케익, SAT글로벌, C&F화장품, 유미하이테크, 석일미트, 블리스메이트리, 아웃백 안양점, 오션웰라이프, 국순당, 롯데주류, 아워홈, 끌레드쉐프, 오렌지스포츠센터, 크레코, 유미하이테크, kb국민은행비산동지점 등 안양지역 내 업체들의 도움의 손길로 한층 더 빛이 났다. 정명희 관장은 “이번 행사의 수익금은 위기가정 자립기금 마련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자원봉사자, 후원자, 지역사회주민 여러분들에게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밖에 최대호 안양시장을 비롯한 내빈들도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행사에 참가해 지역주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배경미 리포터 bae@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배경미 리포터 bae@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