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영어도서관 학부모 영어 스토리텔러(Storyteller)교실 수강생 모집
‘허 참, 우리 아이에게 영어책을 읽어주고 싶기는 한데, 영 자신감이.....?’ 이렇게 고민하는 부모님의 눈을 번쩍 뜨게 하는 무료 강좌가 열린다. 부산영어도서관에서는 학부모들의 영어독서 및 영어책 읽어주기 기법 습득을 유도하여 자녀들의 영어독서를 직접 지도할 수 있도록, 2013년 학부모 영어 스토리텔러(Storyteller)교실 수강생을 모집한다. 5월, 7월, 10월 총 3기에 걸쳐 운영되는 학부모 스토리텔링 교실은 부산영어도서관 회원으로서 영어 스토리텔링에 관심 있는 학부모 및 일반인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각 회당 20명, 총 60명을 모집한다. 1기 모집은 4월 14일(월요일)부터 부산영어도서관 홈페이지(www.bel.go.kr)를 통하여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프로그램의 내용은 부산영어도서관 성재운 관장의 영어도서관 활용방안을 시작으로 5일에 걸쳐 본 도서관의 원어민 강사들의 스토리텔링 수업의 실제, 부산교육대 조경숙 교수의 스토리텔링 이론 및 실제 등의 수업으로 이루어진다. 하루에 수업은 2시간이며, 자세한 내용은 부산영어도서관 홈페이지(www.bel.go.kr) 공지사항을 통해 할 수 있다. 학부모 영어 스토리텔러교실은 고비용의 영어 사교육의 대안으로 제안되고 있는 엄마표 영어로서, 엄마들이 스토리 북 등을 활용한 다양한 영어 교육 방법과 영어교육에 대한 트렌드 및 영어도서관 활용방법을 충분히 익히게 된다.
장정희리포터 swtdream@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