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법 봄기운이 완연하다. 사랑의 결실인 결혼의 계절이다. 북적거리는 어수선함 속에서 의례적으로 치르는 결혼식이 아니라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여유 있고 우아한 웨딩의 추억을 간직하고 싶다면 하우스웨딩홀 ‘더 그레이스’는 어떨까. 선릉역 인근에 있는 ‘더 그레이스’는 도심 한 가운데 유럽의 저택을 재현한 전문 하우스웨딩홀이다. 클래식함과 우아함이 어우러져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더 그레이스’에는 결혼식과 각종 연회를 위한 3개의 홀이 마련되어 있다. 메인 홀인 ‘클래식 홀’은 유럽의 저택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복층구조로 최대 130석까지 마련된다. 하우스웨딩 뿐만 아니라 연주회, 기업행사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고품격 연회공간이다. ‘로맨틱 홀’은 깨끗한 화이트 콘셉트의 파티 홀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샹들리에 조명이 인상적이다. 최대 110석까지 가능하다. ‘모던 홀’은 소규모 행사, VIP모임, 조찬모임 등을 할 수 있는 소규모 파티 홀로 최대 40석까지 마련된다.
옥상에 있는 우아한 야외테라스는 촬영장소, 뒤풀이나 와인파티 공간 등으로도 활용된다. 감각적이고 섬세한 플라워 데코레이션과 클래식한 라이브연주는 ‘더 그레이스’의 우아함을 한층 더해줘 행사의 주인공뿐만 아니라 하객들에게도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 피로연 음식은 뷔페, 세미뷔페, 코스 요리 등으로 준비된다.
‘더 그레이스’는 지하철 2호선과 분당선이 만나는 선릉역에서 도보로 2~3분 거리에 있어 하객들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건물 뒤의 넓은 주차장과 맞은편 공영주차장도 사용할 수 있어 주차에도 불편함이 없다.
* 위치: 강남구 역삼동 696-39번지(지하철 2호선, 분당선 선릉역 7번 출구에서 50m)
* 문의/예약: 02-555-8600, www.gracehall.co.kr
* 주차: 3시간 무료주차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