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체줄기세포 보관사업을 통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줄기세포 전문기업 ㈜알앤엘내츄럴이 스위스에서 연구, 개발, 생산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라스템 스위스 (Lastem Swiss)’의 18품목을 직수입, 5월부터 시판을 시작한다.
스위스의 청정 공기를 머금고 자라난 식물 추출물과, 우수한 품질의 치즈와 유제품의 주재료가 되는 우유 성분, 그리고 양의 줄기세포에서 얻어지는 고영양의 단백질 성분 등을 함유하였으며, ‘스위스의 산소’라고 불려지는 청정 공기의 대명사, Leysin(레젱)의 해발 3,000미터에서 시작되는 Aigle Water 등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20대부터 50대 이후의 여성들 모두에게 적합하도록 개발되었고, 호수의 나라 스위스를 연상하듯, 촉촉함과 산뜻함, 그리고 영양감을 고루 갖춘 차별화된 제품이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알앤엘바이오의 줄기세포 기술을 이용한 양지방줄기세포 배양액추출물에서 얻어지는 단백질 성분을 요청 받아, 알앤엘에서 특별히 공급한 Unistem TM 원료를 함유함으로써, 더욱 더 스킨케어의 효능을 높인 것이 또 다른 특징이다.
클렌징 및 베이직 케어 13종, 앰플 에센스 1종, 슬리밍 케어 등 보디 케어 4종으로 모두 18종 런칭된다.
스위스 스킨케어 전문 개발 회사의 기술력과 대한민국의 줄기세포 기술의 만남으로 탄생한 ‘라스템 스위스’는 현재 유럽 특히 독일의 더글러스 (Douglas)에서 관심을 보이며, 입점을 논의 중이다.
유럽과 아시아에서 함께 시작하는 라스템 스위스는 총판 및 대리점을 통해 일반 소비자에게 공급한다는 방침 하에 알앤엘내츄럴은 현재 총판 및 대리점을 모집 중이다.
총판 및 대리점 개설문의 02) 874-0276. 070-4665-102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