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수도계량기 동파 대비 비상근무체제 돌입
안양시에서는 올 겨울 극심한 추위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수도계량기 동파 예방을 위한 취약계층 계량기 교체사업과 동파 계량기 민원처리를 위한 비상복구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또 계량기 동파 방지를 위해 우리안양지, 시 홈페이지, 주민센터에 홍보전단지를 배부하는 등 대대적인 시민홍보에 들어갔다. 특히 기초생활수급자 등 저소득 취약계층의 계량기 동파예방을 위해 연말까지 600세대에 혹한에도 견딜 수 있는 동파 방지용 건식계량기를 무료 교체해줄 계획이다. 계량기 동파 신고는 24시간 가능하며 평일 21시, 주말 18시까지는 수도행정과에서 접수받고 그 외는 시청 당직실로 전화하면 응급복구 업체를 연결해준다.
문의 수도행정과 031-8045-2808
안양시민프로축구단 신인선수 선발 테스트 실시
내년 시즌 준비를 시작하는 안양시민프로축구단의 신인선수 선발 공개 테스트가 석수체육공원 축구경기장에서 열렸다. 안양시민프로축구단은 지난 10월 KB국민은행과 축구단 운영에 대한 협약을 맺고 이우형 감독과 코칭 스텝 일부가 합류하고 창단구단 신인 우선 지명 드래프트로 지난 6일 10명의 신인 선수를 선발했다. 이번 신인선수 선발 참가대상은 고등학교 졸업자, 대학팀 축구선수, K리그, 내셔널 리그, K3리그 출신 선수로 서류심사와 실기심사를 통해 선발했다.
안양시,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안양시는 지난 7일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열린 한국블로그산업협회 주최 2012 제4회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공공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는 지난 8월 시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활용을 평가하는 대한민국 SNS어워드에서 수상을 차지한데 이어 소통분야 두 번째 상을 차지했다. 시는 중앙부처와 전국 지방자치단체 39개 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블로그 운영 평가에서 전문가 심사와 네티즌 투표 등의 평가항목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획득하면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안양시 블로그의 제명은 따뜻함이 흐르는 삶의 공간 안양 이다. 지난 2010년 7월 오픈 해 시정소식, 주요사업 시책, 문화행사, 볼거리, 먹거리, 생활정보, 블로그 기자단 운영 등 16개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