벡스코, 신나는 겨울 체험행사 '' 풍성''
스케이트· 로봇체험 등
벡스코는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겨울 이벤트를 마련한다. 국제 규격의 아이스 링크에서 스케이트를 탈 수 있는 ''아이스 스케이트'' 행사를 비롯해 첨단 로봇 체험 이벤트인 ''로봇스토리'', 만화주인공들을 한눈에 만나보는 투니페스티벌, 에어 바운스의 다양함을 경험할 수 있는 뉴 키즈랜드까지 아이들이 즐길거리가 풍성하다.
□2012 아이스 스케이트=오는 22일~내년 1월 31일 벡스코 3B홀에서 열린다. ''부산 도심속 얼어붙은 겨울을 살리다''를 주제로 1천㎡의 국제 규격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트를 맘껏 즐길 수 있다. 이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국내 탑 아티스트 공연과 이색 먹을거리&수공예 작품을 선보인다. 무료입장. 단, 스케이트 대여료 5천원.
□로봇스토리=12월15일~내년 1월 10일 벡스코 5C홀에서 열린다. 비밀 속에 잠들어 있던 로봇들이 깨어나 자신들의 비밀 이야기를 들려주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 6m의 거대 로봇 설치 작품을 포함해 100여 점의 로봇 작품과 홀로그램, 인터렉티브 미디어, 프로젝션 맵핑 등 첨단기술의 콘텐트를 융합한 체험형 전시를 선보인다. 관람시간 오전 10시~오후 7시.입장료 성인 1만 3천원, 아동 1만 1천원.
□뉴 키즈랜드=내년 3월 3일까지 벡스코 신관 제2전시장 1층에서 열린다. 14종의 새로운 에어바운스 놀이기구와 함께 ''눈의 마법''이라는 컨셉에 따라 인공눈과 비누방울을 뿌려 신나는 체험놀이를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스펀지볼로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한 ''볼플레이'',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높은 물놀이용 ''페달보트'', 어린이용 미니 번지 ''유로번지'' 등을 설치한다. 입장료 어린이 1만 3천원, 어른 1만 1천원
□투니페스티벌=내년 3월 3일까지 벡스코 3A홀에서 열린다.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투니버스의 인기 캐릭터가 총출동한다. 개구리중사 케로로, 로보카폴리, 명탐정 코난 등 인기 캐릭터들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입장료 어린이 1만 5천원(만6~13세), 청소년·어른 1만원, 유아(만5세 이하) 1만 3천원.
김영희 리포터 lagoon02@nae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