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오가닉 화장품 라홍, 서울시 신청사 다누리 매장 입점 기념 이벤트
순수자연주의 오가닉 화장품 라홍이 서울시 신청사 다누리 매장에 입점한다. 서울시의 전문가와 시민평가단 조사에서 1순위로 선정되어 서울시 신청사 지하 1층 다누리 매장(1,2호선 시청역 5번 출구)과 압구정 로데오역 4번 출구에 위치한 다누리 강남점에서 라홍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서울시는 ‘좋은 품질의 사회적 배려기업’의 중소기업 제품을 전시 판매함으로써 시민들과 기업 간의 ‘다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자’는 취지로 다누리 매장을 운영한다. 이를 기념하여 라홍은 연말부터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숲속요정 아침이슬 미스트 정품’을 증정하고 제품 테스터도 모집 중이다. 내 피부를 위해 서울시민들이 인정한 좋은 성분 착한 가격의 천연화장품인 라홍을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직접 만나보자.
문의 1644-4799, www.rahong.com
새해 집안청소는 통인 생활토털서비스로 정리 하세요!
계사년 새해 집안청소를 한다면 42년 전통 통인익스프레스의 통인맥가이버에 맡겨보자. 통인익스프레스 토탈생활서비스 통인맥가이버는 주부들의 가정청소부터 전자제품 옮겨 먼지청소하기 등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집안 구석구석 쌓여 공간을 뺏고 쓰지 않는 온갖 잡동사니 물품 등은 제공자 이름으로 사회복지관에 기부 해주고, 영수증도 발행받을 수 있다. 통인맥가이버는 주부들이 집안에서 옮기기 힘든 냉장고 세탁기 TV 등도 운반 재배치도 가능하다. 이사 온 새집 못 하나 박는 일, 세탁기 호수 끼우기 등까지도 된다.
문의 1666-1204
선릉 KRA Plaza 연말 사랑의 기부, 봉사 등 사회기여활동 활발
사랑의 문화공연, 저소득층 사랑의 쌀 지원 등 다양
선릉 KRA Plaza는 12월 21일(금) 지점 직원과 KRA Angels 봉사단 10여명이 참가하여 강남주민센터 강당에서 400여 명의 불우한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의 문화 공연’ 행사를 시행하였다. 이 행사는 선릉 KRA Plaza에서 문화센터 회원들이 지난 1년 간 시행된 문화센터 활동을 선보이는 자리이기도하다. 참여종목은 한국무용, 어머니합창단, 스포츠댄스 등 문화센터 종목들이고, 각각 종목별로 무대에 출연하여 기량을 뽐내며 소외된 이웃과 한 때나마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이날 오후에는 지점 인근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국민기초생활수급자, 한 부모 가정 등 저소득가정에게 가구 당 쌀 20Kg 1포씩 180포를 지원했다. 또한 지점인근 홀몸 어르신 15명(1인당 10만원)에게 설 위문금 1,500,000원을 전달하였다. 이러한 노력의 결실로 선릉지점은 지난 9월 4일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에 시행한 제13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하여 시행된 ‘2012 서울사회복지대회’에서 서울시의회 의장상 수상을 수상하였다. 선릉 KRA Plaza는 앞으로도 지역 내 사회환원 사업으로서 이미지를 제고키 위해 저소득층 아동 교육 및 보육시설, 청소년 문화사업 지원 등으로 영역을 확대해 갈 계획이다. 반기삼 지점장은 향후 선릉 KRA PLAZA의 환경개선, 고객서비스 제고와 더불어 말 산업 알리기에 주력할 뜻을 밝히고, “지역민들에게도 말 산업 발전의 수혜가 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문의 (02)6006-5300
여성전용 피트니스 커브스 ''해피투게더'' 이벤트
여성전용 피트니스 커브스는 12월부터 2013년 2월까지 3개월에 걸쳐 특별 프로모션 ‘해피투게더’ 이벤트를 시행한다. 기아자동차 레이, 루이비통 가방, 명품 반지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로 총 1,353명에게 특별한 선물이 주어진다. 해피투게더 이벤트는 ‘함께 건강해지고, 함께 행복해지자’는 의미로 어머니, 딸 등 사랑하는 이들에게 커브스 운동을 소개함으로 여성의 건강한 삶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신규가입 및 친구를 추천하는 회원, 월 12회 이상 운동한 회원은 응모권을 받아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커브스 커뮤니티(cafe.naver.com/curves)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재 전국 181호 가맹점이 있으며 1일 무료체험을 예약할 수 있다.
문의 1666-333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