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KIC재수학원은 겨울방학 동안 성공적인 대입 준비를 위한 방향제시와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윈터스쿨을 오는 12월 31일부터 개강한다고 밝혔다. 5주간 진행되는 윈터스쿨의 모집대상은 예비고1, 예비고2, 예비고3으로 각 반 정원 20명 내외다.
윈터스쿨은 다음 학기를 위한 선행학습을 비롯하여 구미KIC재수종합반 유명강사진으로 포진하여 공개특강, 명사초청 간담회, KIC공교육지원팀이 주최하는 대입전략설명회, 대입성공사례 발표회 등 학습동기를 발굴하고 학습목표와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원 측은 윈터스쿨을 수료한 재학생들에게 과목별, 수준별 주말 단과반을 운영해 연계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며, 현 메가스터디, 현 비타에듀, 이투스 청솔, 서울 대성본원 강사등 서울 대치동을 비롯한 강남권의 강의를 지속적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학습지원을 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구미KIC재수학원의 윈터스쿨은 기숙학원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살린 프로그램으로 많은 학부모과 학생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또한 기숙학원의 윈터스쿨보다 50%이상 할인된 수강료를 책정해 학생과 학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덜게 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학원 관계자는 “그동안 윈터스쿨은 기숙학원이나 재수생학원 중심으로 운영되어 왔기 때문에 지역에서는 KIC재수생중심학원이 구미, 김천, 상주 지역에서 유일하게 작년부터 시행 온 프로그램이다. 짧은 기간에 집중적인 학습을 할 수 있어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이번 윈터스쿨은 가격적인 부담은 줄이면서 기숙학원 윈터스쿨과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고 말했다.
또한, 2013년도 대입수능이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수리와 외국어가 어렵게 출제된 이번 수능에서 만족할 만한 성적을 얻지 못해 일찌감치 재수를 결심한 학생들이 많다. 그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이 있다. 바로 2014년도 수능을 남들보다 먼저 준비할 수 있는 재수선행기초반이 마련된 것이다.
구미KIC재수학원은 1차는 이미 시작되었고, 2차는 정시접수가 끝나고 1월 7일 부터 군필자, 검정고시생, 유학생, 장수생 (삼수이상) 등 국, 영, 수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재수 선행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