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가 주최하고 (사)인천예총이 주관하는 ‘2012 자유공원 토요상설공연’이 오는 8월 4일부터 10월 27일까지 3개월 동안 매주 토요일 자유공원에서 펼쳐진다. 오후 3시부터 5시 20분까지(체험행사 1시간, 공연행사와 참여프로그램 1시간 20분)으로 진행되며, 관광지들을 소개하는 ‘인천관광홍보부스’도 마련한다. 공연은 크게 체험행사와 시식행사, 공연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다. 체험행사는 캐리커쳐, 강화 고려 녹청자 물레체험, 네일아트, 강화 왕골공예 등 인천의 문화적 특징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관광객들의 흥미를 유도할 수 있는 장르 위주 공연도 펼쳐진다. 인천의 대표음식을 소개하는 시식행사에는 인천 차이나타운 자장면과 공갈빵, 신포 닭강정 등이 준비된다. 작년에 자장면ㆍ쫄면이 시식회를 통해 인천 대표음식으로 소개된 데 힘입어 올해는 행사장 인근 신포시장 닭강정과 차이나타운 공갈빵을 시식행사에 포함해 인천 음식을 다양하게 홍보할 계획이다. 공연행사는 국내 유명 공연팀들과 인천 최고 예술인들로 수준을 높이며 관람객층 다양화를 위한 각종 퍼포먼스와 음악, 국악, 댄스, B-boy, 가수, 마술, 마임 등 전 장르를 마련한다. 이 외 관광객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경품을 나눠준다.
문의 : 872-7873 / 440-406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문의 : 872-7873 / 440-406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