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미국 정규 중등학교 학력인증을 취득하는 전주대 국제영재아카데미에서 2013년도 봄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중학교 1학년 이상 학력 인정자로 서류전형과 영어인터뷰를 통해 입학생을 선발한다.
영어능력이 조금 모자라는 지원자는 국제영재아카데미에서 운영하는 ESL과정 수강을 전제로 입학이 가능하다.
전주대 부설 국재영재아카데미는 지난 2006년도에 설립된 미국 중등학교 학력취득 전문기관이다. 졸업생의 95%가 외국대학에 진학하고, 그 중 상당수 학생들은 미국 로체스터·시카고·뉴욕주립대와 캐나다 워털루 대학, 호주 시드니 대학 등에 진학해 학교를 다니고 있다. 특히 지난 6월엔 미국 학력인증기관인 WASC(Western Association of Schools and Colleges)로부터 미국 정규 중등학교 학력인증을 취득했다. WASC는 미국뿐 아니라 전세계 국제학교들의 학력인증을 심사하는 기관으로 국내에 설립되어있는 대부분의 외국인학교들이 이곳으로부터 학력인증을 받는다. 즉 WASC 인증은 전세계 국제학교들과 동일한 교육수준을 보장한다는 의미가 있다.
국내에서도 미국 정규학력을 인증 받을 수 있는 길이 열린 것이다. 영재아카데미에서 미국 학력인증을 취득하면 국내·외 국제학교와 동일한 교육수준을 인정받는 셈이다. 비싼 비용과 위험을 감수하면서 미국 등 외국으로 조기유학을 가지 않고 국내에서도 안전하게 조기유학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문의) 인터넷 홈페이지 www.gpa.ac.kr. 063-220-2955~6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