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전통문화관은 2002년도 월드컵 시기에 개관이 되어 벌써 10주년을 맞이하였다. 그 동안 많은 고객들이 문화시설을 이용했으며 문화예술인들을 통해 시민 및 관광객에게 전통문화를 알리는 디딤돌 역할을 해왔다. 이에 전주전통문화관은 문화예술인들에게는 좀 더 많은 기회와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전주국악대경연 대회를 마련하여 일반인들의 예술적 기량을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전주국악대경연대회와 더불어 나눔행사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
행사 일정은 11월 3일(토)~11월 4일(일) 2일간이며, 전주전통문화관 경업당, 한벽극장, 놀이마당, 혼례마당에서 진행된다.
경연부문은 판소리, 무용, 민요, 농악, 관악, 현악으로 초중고 및 국악전공자를 제외한 아마추어 국악 동호인이나 전문직업으로 활동하는 사람이 아니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각 부문별 우수한 기량을 가진 참가자를 선발해 장원, 차상, 차하상을 시상한다.
신청서 교부 및 접수는 27일(토) 오후 6시까지이며, 인터넷 및 방문, 우편접수 가능하다.
문의 : 063-280-7041, 063-280-7045(www.jt.or.kr)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