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대단지 빌라타운에 마련한 우리집
빌라가 진화하고 있다. 계획된 대단지 빌라타운을 조성해 아파트와 다름없는 쾌적함과 편리함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3번 국도변 광주 쌍령동 빌라타운에 위치한 ‘마인츠힐’은 앞서가는 대단지 구성과 쾌적한 자연환경, 편리한 교통환경과 풍부한 생활편의 시설로 눈길을 끈다.
광주의 장점 200% 누리는 입지
쌍령동 ‘마인츠힐’은 경기도 광주의 주도로인 3번 국도에서 도보로 2분 거리 안쪽에 위치했다. 통행량 많기로 소문난 3번 국도와 근접해 있지만 도로 안쪽 빌라타운 마을은 마술처럼 조용하고 산으로 둘러싸여 친환경 전원거주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3번 국도변이라 버스노선이 완벽하다. 모란역, 잠실역, 강남역, 강변역, 양재역, 가락시장, 분당으로 연결되는 각종 노선이 있고, 광주시내버스도 4개나 정차한다. 성남~장호원간 도로가 개통되면 교통 여건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될 전망이다. 인근에 이마트와 시외버스터미널, 광주IC, 곤지암리조트 등 주요 편의시설이 조성되어 있다. 쌍령동 ‘마인츠힐’이 좋은 또 하나의 이유는 걸어서 ‘경안천변 청석체육공원’을 이용할 수 있고, 아름다운 ‘영은미술관’을 곁에 두고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공원이나 체육시설, 박물관과 같은 문화시설은 거주가치를 한 차원 높이는 중요한 요소이다.
계획 조성된 대단지 빌라타운
최근 광주의 빌라들은 대단지 구성으로 아파트의 장점을 취하고 있다. 12개동 140세대로 구성될 ‘마인츠힐’을 비롯해 주변에 300세대 이상의 빌라단지가 잘 조성되어 있어 이미 ‘쌍령동 빌라타운’으로 소문이 났다. 대단지이기 때문에 관리가 용이하고 그만큼 부동산 가치도 높인다. 빌라타운 내에는 이미 마트가 두 개나 들어와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마인츠힐’은 단지 전체를 단독 진입로가 감싸고 있어 타 빌라들과는 차별화되며 타운하우스형 빌라처럼 보안과 안락함이 보장된다. 각 동마다 필로티 주차장이 있어 진입로 바깥쪽에서 바로바로 각 동 진입이 된다. 즉 각 동 사이로 진입차량들이 지나다닐 필요가 없어 전체 단지와 어우러지면서 동별 단독 프라이버시가 지켜진다. 단지를 관통하는 중앙에는 산책로를 아름답게 조성해 입주민들의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을 책임질 예정이다. 이러한 계획단지로서의 장점이 기존 빌라단지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메리트이다. 또한 마인츠힐은 세련되고 자연미 넘치는 목재 외관으로 주변 빌라들과 차별화된다. 전 동에 조성된 옥상정원 휴식공간은 보다 안락하고 윤택한 생활을 선사한다. 옥상정원에 설치된 정자에서 바라보는 산과 숲 전경은 행복지수를 높인다.
차별화된 외관, 실속 있는 내부
‘마인츠힐’은 전 세대 32·33평형 동일 평수로 구성되어 있어 단지 내 차별 없는 생활분위기가 조성된다. 대신 구조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개성 있는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기존의 구태의연한 내부구조 스타일을 벗어나 주방과 거실이 완전히 분리된 현대서구식 구조도 독특하고, 가변형 벽체로 방2개를 분리 또는 합체로 선택할 수 있는 것도 가능하다. 심플한 실내인테리어 중 눈여겨 볼 것은 싱크대, 방문, 현관도어, 완전잠금 이중창, 벽지 등이다. 자재 하나하나마다 영림, LG, 자이 등 유명 메이커 제품을 사용해 공사비를 아끼지 않고 집을 지은 흔적을 찾을 수 있다. 마인츠힐의 외벽은 미관상으로만 훌륭한 것이 아니라 100% 누수 방지와 단열시공으로 믿고 살 수 있는 집이다. 전세가로 이사 걱정 없이 맘 편히 살 수 있는 내 집. 요즘 같은 시기를 헤쳐 나갈 수 있는 돌파구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쌍령동 마인츠힐 체크 포인트>
쾌속 교통 : 3번국도 도보 2분 버스정류장, 모란역, 잠실역, 강남역, 강변역, 양재역,
가락시장, 분당
편리한 생활 인프라 : 이마트와 시외버스터미널(도보 15분), 광주IC, 곤지암리조트,
청석체육공원
대단지 빌라 : 32~33평형 총 12개동 140세대, 필로티주차장, 고급 브랜드 마감재
문의 : 031-765-2250
오은정 리포터 ohej0622@nate.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