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춤, 환상적인 달빛, 여기에 라이브음악까지, ‘어린이 캣츠’는 어린이들만의 눈높이에서 화려하게 시작된다. 기존의 성인 캣츠와는 달리 ‘어린이 캣츠’는 오즈의 마법사 스토리라인을 입었다. 유쾌한 스토리에 화려한 춤이 더해지고, 열정적인 라이브음악이 오감을 사로잡으면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가득 키워준다.
‘어린이 캣츠’는 각각의 콤플렉스를 가진 고양이들이 보름달에 소원을 빌던 중 친구들의 도움으로 자신들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는 이야기다.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싶어하는 뚱보 고양이 댕글이, 용기를 가지고 싶은 겁쟁이 고양이 거비, 친구들을 괴롭히고 놀려먹지만 친구들과 친하게 지내고 싶은 고양이 탐탐 등 비록 고양이지만, 자신들과 닮은 모습에 아이들은 자연스레 감정이입이 된다. 03년부터 전국 21개 도시에서 공연된 노련미 넘치는 뮤지컬로 극의 자연스러운 흐름과 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 수준급 노래가 압권이다. 여름방학,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 ‘어린이 캣츠’는 달콤한 상상과 행복한 웃음을 선사하는 최고의 뮤지컬로 기억될 것이다.
공연일시 7월7일((토)~8월26일(일) 평일 11시,2시(주말 4시 공연 추가)
공연장소 국립과천과학관 어울림홀
관람료 R석 2만5000원, S석 2만원(과학관 입장권 포함)
문의 02-529-1003, 02-503-6025
오세중 리포터 sejoong71@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