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형 화훼영농 시범단지, 갈대·자전거 탐방로, 맨발(갯벌)체험장,
해송·해당화 숲 등 조성 9월 16일 개장 예정
안산시는 대부도 대송단지 간척지에 대규모로 조성하는 ‘대송단지 테마공간(가칭)’의 명칭을 5월 25일까지 전국을 대상으로 공모한다.
‘대송단지 테마공간’은 대부도 대송단지 내 간척지 97만7000㎡(약 30만평)에 조성된다. 이 공간에는 테마형 화훼영농 시범단지, 갈대·자전거 탐방로, 염생식물·갈대 군락지(기 조성), 맨발(갯벌)체험장, 관찰데크, 대형 풍차 설치, 해송·해당화 숲 등이 설치되며 올해 9월 16일 개장할 예정이다.
공모에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테마공간의 이미지를 반영한 창의적이고 참신한 명칭 ▲수도권 제일의 녹색해양관광도시 등 의미와 비전이 담긴 명칭 ▲부르기 쉽고, 기억하기 좋은 명칭이면 된다.
공모 접수는 시 홈페이지(www.iansan.net)의 고시공고(또는 공지사항) 중 ‘대송단지 테마공간(가칭) 명칭 공모계획’에 첨부한 응모신청서를 작성해 5월 25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tour2339@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당선작은 6월 15일 안산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당선작(1명)에는 상장과 포상금 100만원을 수여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