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의 놀이터 제2부 ‘앨리스의 모험’>
어린왕자에 이어 이번엔 앨리스와 모험을 떠난다. 어린이들은 다섯 개의 방을 이동하면서 시각, 청각, 후각, 촉각 등의 체험을 하고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이야기를 듣게 된다. 첫 번째 방은 아크릴 거울을 통한 몸이 커지고 작아 보이는 체험, 두 번째 방은 이상한 소리의 촉각체험, 세 번째 방은 이상한 다과회 체험과 알쏭달쏭 수수께끼가 기다린다. 네 번째 방에서는 추리극장이, 마지막 방에서는 트럼프 모빌작품을 관람하며 모험을 끝마친다. 전시체험 공간 입구에 제작?설치된 나무 미끄럼틀은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참여작가 김새벽, 송보미, 이경일
@전시연계프로그램
①Play! Kids-예술 강사와 전시투어&우산 만들기
②Play! Dream-예술가와 함께 셔츠염색
③Play! Art-교육프로그램
@전시기간 ~8월18일(토) 화~토 오전10시~오후6시
@전시장소 어린이미술체험관
@문의 031-211-0343
<풀잎 오디세이 제2부 ‘빨지초지展’>
그림책 ‘빨간지구 만들기 초록지구 만들기(한성민 作, 파란자전거)’가 어린이들의 일상을 파고들었다. 환경을 생각하는 종이오리기를 통해 지구를 망칠 수도, 살릴 수도 있다는 걸 일깨워주고, 전시된 생활용품으로는 우리가 선택한 물건들과 행동이 빨간 지구 혹은 초록 지구를 만들 수 있다는 걸 경험하게 해준다. 전시장 한쪽, 작가의 작업실 풍경과 환경 그림책은 빨간지구 만들기, 초록지구 만들기의 재미있는 여정의 하나가 된다. 마치 손바닥과 손등 같은 빨간지구, 초록지구 만들기에 동참해보는 건 어떨까.
@참여작가 한성민
@전시연계프로그램
참여이벤트 ‘지구야 사랑해!’ -5월26일까지, 전시관람 후 체험활동지 만들어 응모, 한성민 작가 그림책 증정 @전시기간 ~8월18일(토) 화~토 오전10시~오후6시
@전시장소 어린이생태미술체험관 풀잎
@문의 031-269-3647
오세중 리포터 sejoong71@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