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일대에서 오는 5월 분양 예정인 ''구월 아시아드 선수촌 아파트'' 홈페이지가 개설돼 정보제공과 이벤트 개최 등 다양한 활동을 벌인다. 인천도시공사는 소비자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분양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구월 아시아드 선수촌 아파트'' 사이버 견본주택 홈페이지 (http://www.wellcounty.co.kr/guwol) 일부를 열고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홈페이지에는 오는 5월경 중소형 규모로 2186세대의 분양을 앞두고 있는 ''구월 아시아드 선수촌 아파트''에 대한 사업 개요와 입지 환경, 단지 특장점은 물론 다양한 분양정보를 단계적으로 제공해 분양 희망자 및 관심 고객들이 편리하게 정보를 입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홈페이지 내 분양정보 알리미에 등록한 고객에 대해서는 휴대폰, 이메일 등으로 사업 진행 상황이나 분양 정보, 다양한 행사 등 관련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해 ''구월 아시아드 선수촌 아파트''의 청약을 위한 의사 결정을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및 다양한 이벤트를 수시 진행해 소비자의 참여를 활성화 시킬 계획이다.
이창호 인천도시공사 홍보팀장은 “분양시기에 임박한 오픈이 아닌 사전 오픈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고객 참여 활성화 등 양방향 소통이 중요하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라고 사전 오픈 배경을 설명했다.
김정미 리포터 jacall3@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