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처럼 방학을 맞은 주부들에게는 세끼 식사를 챙기는 일이 쉽지 않다. 오늘은 뭘 먹을까 고민이 들 때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파게티가 외식메뉴로 딱이라는 신정동에 사는 이주리(43)독자, 그녀의 추천 맛집은 화곡동에 위치한 스파게티 전문점 ‘솔레미오’란다.
중학생 아들과 초등학생 딸아이가 좋아하는 이태리 정통 스파게티를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뿐더러, 동화나라를 연상케 하는 내부는 파스텔 톤의 테이블과 아기자기한 소품의 화사한 분위기도 자주 찾는 이유란다.
센스있고 예쁜 모양이 조명들이 밝혀져 있는 2층에 앉아 맛있는 스파게티를 먹으며 밖을 내려다보는 멋도 느낄 수 있고, 뭐니 뭐니 해도 이곳에 오면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맛의 스파게티를 즐길 수 있어 좋다. 스파게티, 도리아, 리조또…
“처음에 이곳에 왔을 때 다양한 메뉴 때문에 놀랐어요. 정말 메뉴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거든요”라는 이주리 독자는 “이곳 솔레미오의 최고 장점은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세트메뉴”라고 설명한다.
이주리 독자가 추천하는 세트메뉴는 가족세트로 세식구가 푸짐하게 스파게티부터 피자까지 여러 가지 요리를 넉넉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다. 또 한가지 주리씨가 즐겨먹는 크림 스파게티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스파게티다. 크림스파게티 중에서도 ‘까르보나를 스파게티’를 추천하는 이주리 독자는 크림스파게티를 좋아하는 분들은 잘못하면 느끼할 까봐 주문을 망설이기도 하는데 이곳 크림 스파게티는 전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고 아주 맛있단다. “특히 소스가 푸짐해서 정말 좋아요. 소스 없으면 먹기 좀 퍽퍽하고 맛이 없잖아요. 면도 너무 질기지도 않고 맛있다”는 그녀는 해물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메뉴로는 ‘토마토 해물 스파게티’도 맛있다고 추천했다. 딸아이가 좋아하는 ‘토마토 해물 스파게티’, 신맛을 싫어해서 신맛이 날까봐 걱정했는데 깔끔하고 맛있다고.
메 뉴 : 봉골레크림스파게티6900원, 까르보나르스파게티7,700원 해물크림?토마토스파게티7,900원,치즈떡볶이스파게티7,500원,솔레미오치즈피자9,800원, 해물리조또6900원
위 치 : 강서구 화곡동 781-2
영업시간 : 오전 11시~밤 10시
휴 일 : 연중무휴
주 차 : 공용주차장
문 의 : 2645-237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