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영어방송(FM 90.5㎒)은 2일∼27일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해 직접 방송국 시설을 견학하고 영어를 배워볼 수 있는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단순히 방송국 시설을 둘러보는 것을 넘어 어린이들이 직접 외국인진행자와 방송 원고를 준비해보고, 방송에 출연해 볼 수 있도록 꾸며진다.
견학 신청을 한 어린이들은 세계 곳곳의 뉴스와 토픽을 다루는 `모닝 웨이브 인 부산(Morning Wave in Busan)''을 비롯해 최신 영화와 관련된 각종 소식을 들여다보는 `시네 콘체르토(Cine Concerto)'', 최신 팝, 가요를 다루는 `뮤직 랜드(Music Land)'', 부산 안팎의 소식을 전해주는 `인사이드 아웃 부산(Inside Out Busan'', 청소년을 위한 심야 오락 프로그램 `미드나잇 라이더(Midnight Rider)''에 함께 할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은 모두 영어로 진행해 어린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에 친밀감을 가질 수 있다.
참가비 무료. 참가신청은 부산영어방송 홈페이지(www.befm.or.kr)통해 선착순 접수. 주말과 설 연휴 기간은 견학 일정이 없다.(663-003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