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호수 초입에 위치하고 있는 라붐은 파스타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곳이다.
소피마르소 주연의 영화를 재미있게 보아서일까 상호에서 느껴지는 남다른 친밀감. 차를 타고 지나다 얼핏 보아도 외관이 무척 감각적이다.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특별한 분위기. 발렛파킹을 하고 계단을 올라 들어가는 입구가 초인종을 눌러야할 것만 같아 처음 방문하는 사람은 약간 당황하게 된다. 그냥 밀고 들어가면 될 것을.
250여종에 달하는 와인을 자랑하는 레스토랑답게 입구에 고급스런 와인진열장이 보이고 실내는 아늑하고 고급스럽다. 특히 산중턱에 그대로 내려앉은 듯한 정원풍의 테라스에 핀 잔꽃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런치파스타세트 중 해물크림스파게티와 안심스테이크를 주문했다. 먼저 색깔도 다양한 빵과 발사믹 소스가 나온다. 오징어먹물 검은색 바게트,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워 자꾸 손이 간다. 홍합 주꾸미 가리비 새우 등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해물크림스파게티는 해산물의 맛을 골고루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고소한 크림소스의 맛이 환상적이다. 안심스테이크는 두껍지 않으면서 양이 넉넉하다. 부드럽게 썰어지는 촉감 그대로 씹을 때마다 맛이 기분 좋게 전해진다.
후식으로 맛있는 쿠키와 커피가 제공된다.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맛이 특별한 쿠키와 직수입한 원두를 로스팅했다는 아라비카 원두의 드립커피는 식사 후 나누는 이야기를 더욱 즐겁게 해준다. 멤버쉽 회원에게는 포인트 적립과 현금 결제시 라붐에서 직접 사용하고 생산하는 식재료와 상품 등을 마진을 남기지 않고 원가로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메뉴 : Lunch Pasta Set 3만원, Sicilia Set(최상급한우안심스테이크 또는 연어구이) 4만3000원, Lunch Special 4만9000원, Pasta 1만9000원∼2만2000원, Risotto 2만원∼2만3000원 모든 메뉴 부가세 별도
·위치 : 경기도 의왕시 학의동 406-1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 11시30분
·휴무일 : 연중 무휴
·주차 : 전용 주차장
·문의 : 031-426-460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