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는 2011 IBA(International Business Awards)에 의왕소식지 ‘의왕세상’을 출품, 본상을 수상했다.
IBA는 전세계 기업과 조직들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인력관리, 홍보, 마케팅, 제품관리, 고객서비스 등 여러 부문을 평가하는 국제대회로 뉴욕포스트誌에서 비즈니스 분야 오스카상(the business world's own Oscar Awards)이라고 불릴 만큼 세계적으로도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국제비지니스대회다.
2011년 IBA에는 50여 개 나라에서 3,000여 편 작품이 출품돼 경쟁을 펼쳤다. 의왕소식지 ‘의왕세상’은 시민들에게 다가가는 알찬 사보로 사보홍보 부문에 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의왕세상은 2008년 2월 창간돼 해마다 새로운 편집방향을 시도, 테마별로 구성, 제작해 온 덕분에 시민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지난달 자체 설문조사에서도 의왕세상이 시정소식을 접하는 최고의 홍보매체로 조사됐다.
한편, 의왕세상은 매월 1일 1만부를 발간해 공공시설 및 다중이용시설, 구독신청자에게 배포되고 있으며, 지난 호는 시 홈페이지 웹진으로 감상할 수 있다. 의왕세상을 무료구독 희망하는 단체 및 개인은 시청 비전창조담당관 또는 각 동 주민센터에 신청하면 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