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나 음악 감상 등을 통해 우리는 많은 위로와 감동을 받는다. 더위로 지쳐가고 있는 자신에게 혹은 친구나 연인에게 근사한 시간을 선물해보는 것도 좋은 일이다.
◇ 로맨틱 코미디 창작 뮤지컬 ‘스켈리두’ - 10일~14일 CK아트홀
로맨틱 코미디 창작 뮤지컬 ‘스켈리두’가 10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CK아트홀 무대에 오른다.
‘스켈리두’는 영국 ‘에딘버러 페스티벌’에서 음악상을 수상한 작곡가 김대환이 작곡은 물론, 연출까지 맡은 작품이다. 인기가수였던 ‘수민’은 뜻하지 않은 구설수와 인기하락으로 연예계를 떠나고, 8년 후 양수리의 라이브 카페를 전전하며 살고 있다. 이런 수민에게 옛 연인 ‘마이’는 재결합을 제안하고, 매니저 ‘지훈’은 수민의 동의 없이 계약서를 체결하는 등 변화가 일어난다.
이 와중에 가사도우미 ‘유희’가 등장해 수민의 일상을 흔들어놓는다. 귀찮게만 생각한 유희에게 작사능력이 있음을 발견한 수민은 유희와 함께 음반을 작업하며 사랑에 빠지게 되지만, 둘의 관계가 세상에 공개되며 수민과 유희는 힘겨운 날들을 보내게 된다.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감칠맛 나는 연기가 잘 버무려져 극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인다. 평일 오후 7시 30분, 토요일 오후 4시와 7시 30분, 일요일 오후 2시와 5시 30분 공연, 월요일은 휴관이다.
전석 4만원. 문의 : 052-275-0077.
◇ 2011 변진섭 전국투어 울산콘서트 '' The Ballad '' - 6월25일 울산KBS
언제 들어도 감미로운 보이스가 매력적인 변진섭 2011 전국투어 울산콘서트 ‘The Ballad’가 울산KBS홀에서 마련된다.
발라드의 전설로 불리는 변진섭. 국내 최초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변진섭이 데뷔 24주년을 맞이해 오는 6월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차분한 목소리와 편안한 고음처리로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 줄 변진섭 전국투어 콘서트는 그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은 수많은 대표곡들 뿐만 아니라, 변진섭만이 지닌 매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탄탄한 무대 연출을 통해 감동과 재미가 어울러진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미니앨범 타이틀곡 ‘눈물이 쓰다’가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3년만에 ‘희망사항 변진섭입니다’의 라디오 DJ로 복귀한 변진섭. 특유의 재미있는 입담으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자신의 히트곡 ''너에게로 또다시''가 MBC ‘나는 가수다’에서 이소라가 도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위대한 탄생에서도 도전곡으로 애창되면서 다시 복구열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6월25일, 오후 4시와 8시 각각 콘서트가 진행된다. 문의 : 052-256-8700
◇ 조지 윈스턴의 내한공연 - 7월 1일 오후 8시 울주문화예술회관
데뷔 40주년을 맞는 자연주의 피아노의 거장 조지 윈스턴의 내한공연이 7월 1일 오후 8시 울주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내한공연에서 조지 윈스턴은 숲속을 거니는 듯한 편안함과 생명력을 가진 피아노 선율을 들려줄 예정이다.
한국에서만 100만장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전세계적으로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앨범 ‘December’에 수록된 대표곡 ‘감사(Thanksgiving)’와 ‘파헬벨의 캐논 변주곡’을 들려줄 예정이어서, 그의 앨범을 소장하고 공연을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그 연주를 현장에서 직접 느껴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번 콘서트에서 조지 윈스턴은 ‘December’ 앨범 외에도 ‘Autumn’ ‘Forest’ ‘Montana-A Love Story’ 등 앨범 수록곡과 2006년 허리케인 카트리나 피해복구를 위한 자선앨범과 지난 2010년 발매된 그의 최신 앨범인 ‘Love Will Come’에 수록된 곡도 들려줄 예정이다.피아노 못지않게 수준급의 실력을 자랑하는 하모니카 연주와 1860년대 하와이의 전통 기타인 하와이안 슬랙 키 기타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것도 이번 콘서트의 특별함이다. 영혼의 피아니스트로 대변되는 조지 윈스턴은 지금까지 3천회 공연을 통해 전세계 관객들과 만남을 가져왔으며, 뉴에이지를 비롯한 다양한 음악세계를 선보이고 있다.
울주문화예술회관 오만석 기획팀장은 “그는 계절의 변화와 공기, 바람, 물과 같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와 깊고 따뜻한 울림을 가진 피아노 연주로 감동을 선사해왔다”고 말했다.공연예매는 인터파크와 울산광역시 공공시설예약서비스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 052-248-3270.
서경숙 리포터 skiss7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