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유학컨설팅(대표 김영수)은 오는 6월 4~5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조기유학 및 영어캠프 박람회에 참가한다. 국제변호사가 설립, 운영하는 유학원으로 높은 신뢰도를 가지고 있는 SJ유학컨설팅은 박람회에서 미국 명문 사립고 유학, 모의 UN 캠프 등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박람회 참가자는 국제변호사의 무료 유학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미국 명문 사립고의 경우 연간 2만불 대의 비용으로 유학이 가능하며, 120여 개의 학교에 수속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학교를 선택할 수 있다. 미국의 엄선한 가정에서 홈스테이를 하면서 학교를 다니고, 철저한 학생 관리를 해 준다. 지금 신청하면 올 9월 학기에 입학이 가능하다. 모의 UN 캠프는 아이비리그 대학 중 하나인 University of Pennsylvania에서 진행 (7월 15일~30일)되며, 학생 개개인이 각국의 외교관이 되어 국제 이슈에 대해 토론 및 발표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수료 후에는 이수증명서가 발급되어 남들과 차별화된 스펙을 쌓을 수 있다. 아울러 6월 5일 오후 3시에는 ''국제변호사가 들려주는 조기유학 성공비법''이란 제목으로 특강을 진행한다.
문의 (02)3415-1901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문의 (02)3415-1901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