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주말. ‘외식을 즐길만한 맛있는 곳이 어디 없을까?’ 가족이 함께 외식할 때면 무엇을 먹을지 늘 고민을 하게 된다. 온 가족이 함께 맛있고 편안하게 식사를 하고 싶다면 일식은 어떨까? 가격이 비싼 고급 요리로 생각되던 일식이 저렴한 가족특선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제 일식은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찾는 대중적인 메뉴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말이나 연휴, 평일(낮 12시~4시)에 송정동의 일식전문점인 아카사카에 가면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깔끔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가족특선으로 저렴하게
아카사카에서는 가족이 함께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가족특선을 추천한다. 가족특선은 대인2인분과 소인2인분으로 구성되며 식사는 별도로 주문해야한다. 가족특선은 활어회를 기본으로 죽과 샐러드, 오리훈제, 초밥, 생선구이나 조림, 무침회, 오리훈제, 돈가스, 새우튀김 등 푸짐하게 한상 차려진다.
뭐부터 먹어야 할까? 하나씩 먹다보면 입도 기분도 즐거워진다. 메인인 회는 좋은 재료인 큰 고기를 사용해 육질이 좋고 쫄깃쫄깃하다. 여기에 13년 경력의 주방장의 손맛이 어우러져 생선 본연의 가장 좋은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부드럽고 바삭한 생돈가스
이곳에서는 얼마 전부터 주말이나 연휴 식사메뉴로 생돈가스를 선보였다. 생돈가스와 초밥, 샐러드, 우동 등으로 구성된 생돈가스정식은 깔끔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생 등심으로 만든 돈가스는 육질이 부드럽고 빵가루를 뿌려 더욱 바삭하다.
그래서인지 아이들이나 젊은 층. 주부들 등 누구나 이곳 생돈가스를 좋아한다. 생돈가스와 함께 나오는 초밥 역시 입 안 가득 군침을 돌게 한다. 고슬고슬한 밥과 새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초밥은 생선의 잡내가 없고 깔끔하고 쫄깃하다. 이들과 찰떡궁합인 우동 국물 맛 또한 개운하고 시원하다.
문의 : 054)457 - 8644
위치 : 구미시 송정동 송정복개도로 5번주차장 입구
메뉴 : 가족특선 회정식 초밥정식 생대구탕 알탕 생돈가스정식(주말, 연휴, 점심메뉴)
영업시간 : 오전10시30분부터~오후 10시 30분
취재 안정분 리포터 buni@hanmail.net
사진 전득렬 팀장 papercup@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