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동 헌책방골목의 어제를 담아 내고, 오늘을 잘 꾸려 내일을 꿈꾸는 새로운 공간인 보수동책방골목문화관(이하 ‘책문화관’)은 가족들과 함께 보고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여러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 정규강좌 및 오픈강좌(무료진행)로 구성하여 진행할 5월의 마지막 주 알찬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화요일 - 정두환의 음악강좌
정두환 선생님과 함께하는 클래식 강의.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클래식 선율이 선생님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친근하게 다가온다.
매주 화요일 늦은 7시 30분 @ 4층 이벤트 홀 / 참가비 : 무료
5월 31일 : [특별콘서트] 고충진의 클래식기타 독주회
화요일 - 박이빈의 책읽는 꼬마요리사
창의적인 생각과 기발한 상상력 그리고 미적인 감각까지 키워보는 요리이야기.
동화요리교육강사 박이빈 선생님이 들려주는 동화 속 재미있는 이야기와 더불어
여러 가지 식재료를 이용해 맛있는 요리도 만들어 보는 알찬 시간이 펼쳐집니다.
*5월 24일 화요일, 늦은 4시 30분 @ 4층 이벤트 홀 / 참가비 : 무료
수요일 - 죽백독서교실
고감도독서교실 멤버이자 일명, 허풍 독서가 죽백 선생님의 독서교실이 열린다. 좀더 맛깔스런 책읽기 프로그램이 필요한 모든 교육자들과 일반인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듯.
매주 수요일 늦은 5시 30분 @ 4층 이벤트 홀 / 참가비 : 1회 5000원
목요일 - 책 읽는 무대
연극배우의 낭독으로 재탄생되는, 책 읽는 무대. 낭독의 아름다움 그리고 감동의 시간이 펼쳐진다.
매주 목요일 늦은 7시 @ 4층 이벤트 홀 / 참가비 : 1회 5000원
5월 26일 : [재청] 공선옥「영희는 언제 우는가」 / 낭독 :김근아
금요일 - 우리를 생각한다.
‘우리를 생각한다’는 주제 아래, 향토사학자 김한근 선생님과 대중음악평론가 김형찬 선생님께서 격주로 진행한다.
매주 금요일 늦은 7시 @ 4층 이벤트 홀 / 참가비 : 1회 5000원
5월 27일 :김형찬의 음악영화로 보는 우리의 자화상 - 테이킹 우드스탁 (우드스탁 페스티벌)
골목 극장
5월에는 추억의 한국영화들이 찾아옵니다.
매주 토요일, 그때 그 시절 영화와 함께 추억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랍니다.
매주 토요일 늦은 2시 @ 4층 이벤트 홀 / 참가비 : 무료
5월 28일 : 「병태와 영자」 (상영 후, 영화평론가 박인호의 강연 참가비는 5,000원 별도.)
문의 : 보수동책방골목문화관 www.bosubook.or.kr 051)743-7650
김영희 리포터 lagoon0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