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관객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뮤지컬 ‘맘마미아’가 천안을 찾는다. 뮤지컬 ‘맘마미아’ 천안공연은 오는 19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11회 공연된다.
뮤지컬 ‘맘마미아’는 아바의 대표적인 히트곡 22곡과 모든 세대가 쉽게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가족과 사랑 그리고 우정에 대한 이야기가 조화를 이루는 작품이다. 맘마미아는 1999년 영국 웨스트엔드에서 탄생해 뮤지컬 역사상 가장 빠르게 전 세계로 퍼진 작품으로 160개 이상의 주요도시에서 지금도 공연이 계속되고 있다.
한국에서는 2004년 초연되었다. 물론 반응은 폭발적. 공연은 2005년 대구, 2006년 서울, 2007년 성남, 2008년 대구, 2009년 서울, 2010년 대전 등에서 이어지며 100만 이상 관객의 사랑을 받았다. 이를 통해 뮤지컬 ‘맘마미아’ 한국공연은 중장년층을 문화의 주체관객으로 변모시켜 한국 뮤지컬 시장의 저변확대를 이루는데 큰 기여를 했다.
맘마미아는 2008년에 영화로도 제작되어 인기를 끌었다. 피어스브로스넌, 메릴스트립, 아만다 사이프리드 등이 출연한 영화는 영화자체로도 큰 호응을 얻은 동시에 뮤지컬의 인기마저 높였다. 끊이지 않는 인기 속에서 오는 19일 뮤지컬 ‘맘마미아’는 2004년 초연 이후 천안에서 처음으로 공연된다.
뮤지컬 ‘맘마미아’ 천안공연은 오랜 호흡으로 원숙한 연기를 자랑하는 베테랑 맘마미아 출연진과 새롭게 합류한 얼굴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멋진 하모니가 특징이다. 도나 역에는 지난 2007년부터 공연을 함께 해온 최정원이 캐스팅 되어 원숙함을 선보일 예정. 샘 역은 남경주가 맡아 호흡을 맞춘다. 이밖에 황현정(타냐), 이경미(로지) 등이 최고의 공연을 이끌게 된다.
아바의 히트곡 “The winner takes it all" "Waterloo" "Honey, Honey" "Dancing Queen" "gimme! gimme! gimme!" 등을 통해 추억을, 최고의 배우들이 선사하는 연기를 통해 감동을 선사할 뮤지컬 ‘맘마미아’ 천안공연은 노래와 연기와 분위기의 어우러짐으로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게 될 것이다.
천안에서 처음으로 공연되는 뮤지컬 ‘맘마미아’는 TJB가 주최하고 TJB, 인터파크, 엠엑스프러덕션이 공동 주관하며 천안시가 특별 후원한다.
■ 뮤지컬 ‘맘마미아’ 천안공연
공연일정 : 3월 19일 오후 3시(개막 공연). 3월 19일(토)~3월 27일(일)
장소 : 천안시청 봉서홀
출연 : 최정원, 황현정, 이경미, 남경주, 박지연, 성기윤, 이석 외 뮤지컬 배우
문의 : 1577-5087. www.mamma-mia.co.kr
김나영 리포터 naymoon@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