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대박 피자, 남녀노소 인기짱!
5명은 거뜬히 먹을 수 있다는 대물피자부터 레스토랑 스타일의 피자체인점까지 피자는 이제 서양의 빈대떡이 아닌 누구나 즐기는 캐쥬얼한 요리가 됐다. 오븐에서 막 꺼낸 피자 위에 올려 진 부드러운 치즈는 피자를 피자답게 만드는 주인공이다. 그 치즈에 열광하는 독자라면 조명선 독자가 추천해준 장항동의 ‘피자아일랜드’를 찾아가 보면 좋겠다. 정발산동에 사는 조명선 독자는 “국내 유명한 기업형 피자체인점이나 대물피자와는 전혀 다른 수제 피자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며 “부드러운 맛에 치즈 대박 피자를 기대한다면 피자 아일랜드가 짱”이라고 추천했다. 또한 “동료들과 저녁 시간에 자주 찾아가 피자와 맥주를 함께 곁들이는데 피자가 맥주 안주로도 일품이라는 사실을 새롭게 발견했다”고 전했다.
장항동에 위치한 피자아일랜드는 도우가 얇고 피자가 왕창 올라가 있어 치즈의 부드러움을 즐기기에 좋다. 특히 피자를 고객이 원하는 모양으로 잘라주는데 개인적으로는 바둑판 모양의 컷팅이 한결 더 먹기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피자는 도우보다 토핑과 치즈가 두세배나 더 올라간 덕분에 맛이 한결 업그레이드 된 듯 했다. 다른 곳에서 맛본 피자보다는 훨씬 짜지 않고, 맛의 느낌이 풍성했다. 피자 아일랜드에서는 점심특선 메뉴로 토마토와 까르보나라, 치즈오븐 스파게티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며 주문 고객에게 음료나 차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피자는 콤비네이션과 페퍼로니, 감자, 치즈, 불고기 등의 피자를 선보이며, 2인용부터 5인용까지 세가지 사이즈 중 선택이 가능하다. 호프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피자와 잘 어울리는 치즈감자와 훈제 치킨 등의 안주도 선보이고 있다. 피자 포장은 가능하나 배달은 불가.
메 뉴: 치즈피자 불고기피자 토마토스파게티 까르보나라 등
위 치: 일산동구 SK 브로드밴드 건물 뒤편 한강세이프빌 1층
휴무일: 명절 당일만 휴무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오후 12시 30분
주 차: 지하주차장 이용가능
문 의: 031-812-212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