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23일 불우이웃 돕기 따뜻한 행사가 박경호한의원에서 ''희망2011 따뜻한 겨울 보내기''행사로
이루어졌다.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서울시가 추진하는 민·관 공동협력 사업인 ''희망2011 따뜻한 겨울 보내기''는 강남구 저소득 주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달하는 이웃사랑 실천운동이다.
이날 행사의 참여업체는 냅컴퍼니와 박경호한의원으로 냅컴퍼니(대표 류명진)는 현재 다이어트 식품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공류보감 판매회사이고 박경호한의원은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비만, 비염, 갱년기 전문 한의원으로 박경호 원장은 공류보감을 공동 개발한 한의사로써 손을 묶을까 아토피를 묶을까(공저), 한의사 박경호의 먹으면 약이되는 블랙푸드, 동양의학은 서양과학을 뒤엎을 것인가(공역)등의 저서 및 공중파 건강프로그램 다수출연으로 대중적 인기가 있는 한의사이다.
이 박경호한의원와 냅컴퍼니에서 년말 불우이웃과 결식아동의 지원을 위해 냅컴퍼니에서 판매하고 있는
공류보감 300상자를 무료로 강남구 건강가정지원센터에 전달하는 행사를 가진 것이다. 이 공류보감은 다이어트 식품업계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애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판매1위 식품이다.
박경호원장은 "저소득층 자녀에게 늘어나는 비만질환 및 영양결핍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냅컴퍼니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