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패 베꾸마당(대표 우대식)이 한 해를 마감하는 소리와 춤을 무대 위에 올린다. 베꾸마당 예술단의 최정상급 사물 및 북장단, 한량무 등으로 어우러진다. 공연 마지막을 잇는 뒷풀이 난장은 색다른 재미와 신명으로 우리예술의 시원한 울림을 한 층 깊이 간직하게 할 것이다.
전문 놀이패 베꾸마당은 지역전통문화를 계승 발전하고, 대학의 탈춤 운동을 사회로 확장하고자 1986년 자생으로 창단됐다. 특별 후원자 없이 24여 년 동안의 꾸준한 활동과 함께 현재 지역의 여러 문화 단체의 모태가 된 단체이다.
12월27일(월) 저녁7시 창원늘푸른전당 대강당 / 무료공연 문의 : 292-7264
바리톤 이상엽과 함께 하는 2010 송년음악회
12월30일 오후 7시30분 성산아트홀 소극장에서 ''바리톤 이상엽 송년음악회''를 마련한다. 이번 음악회는 창원대 교수로 있는 바리톤 이상엽의 음악 스토리텔링형식으로 진행된다. 신선함과 열정, 그리고 실력으로 무장한 바리톤 이상엽은 국립창원대학교 음악과를 졸업, 계명대학교 대학원졸업, 미국유학 피바디 음대 대학원 성악과 졸업에 이어 뉴욕 브룩클린음대 합창지휘 대학원 과정 졸업. 또한 바리톤 이상엽은 오페라 ‘사랑의 묘약’, ‘리골렛토’, ‘피가로의 결혼’, ‘박쥐’ 등에서 주역으로 출연해 호평을 받았다. 이어 그는 오라토리오 천지창조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오는 30일 그는 해외의 명성에 힘입어 한국에서 그동안 닦아온 자신의 음악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관객들은 바리톤 이상엽이 펼치는 세계적 수준의 무대와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축하음악회가 될 것이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