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가족봉사단(단장 신문현)은 지난 12일 대산면 모산리 빗돌베기마을에서 ‘사랑담은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가졌다. 창원시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창원시가족봉사단 60여명이 참가해 800포기의 김장김치를 성산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경륜선수 50여명 성심원 봉사활동
창원지역에서 훈련 중인 경륜선수들이 창원시 북면 성심원에서 봉사활동을 벌였다.
창원지역 경륜선수들의 모임인 A,B팀과 성산팀 선수 50여명은 8일 하루 동안 거동이 불편한 노인들이 생활하는 북면 성심원에서 밀린 일거리 정리정돈 등을 도왔다. 특히 거동이 불편한 노인들이 집단 거주하는 관계로 그동안 미뤄왔던 청소 등 실내 환경정리와 창고 정리, 세탁실과 주방 업무 등을 보조했다.
농협중앙회 창원지회, 남창원라이온스클럽
의창구에 사랑의 마음 전해
농협중앙회 창원시지회(지회장 김영근)는 의창구(구청장 안삼두)에 라면 400박스를 전달했다. 의창구에 전해진 사랑의 라면은 지역아동센터 12개소 120박스와 복지 취약계층 280세대를 선정 전달됐다.
남창원 라이온스크럽(회장 장서진) 또한 회원들의 이웃사랑실천 의지를 모은 김장김치(160포장/10㎏)를 의창구에 기탁했다. 안삼두 구청장은 “아직도 복지취약계층이 많은 실정이며 법적 지원을 받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을 향한 도움과 사랑의 참여가 절실하다”며 사랑의 손길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윤영희 리포터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