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교육청(교육감 민병희)이 주관하는 대학입시 설명회가 개최된다. 강원도 교육청은 2011학년도 대입 정시 전형에 대비하여 12월 10일과 13일 양일에 걸쳐 원주 강릉 춘천 3권역에서 설명회를 개최한다.
진학 지도 경험이 풍부한 현직교사로 구성된 강원도진학상담협의회 위원 47명과 강원도 지역의 대학 입학처 관계자들이 참여하여 각 대학의 정시전형 정보를 제공하고 수험생과 1대 1 맞춤형 입시상담을 진행한다.
상담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강원도진학상담협의회(www.kwodts.com) 홈페이지로 사전 예약하거나 당일 현장에서 접수하면 된다. 또한 지난 수시 모집 시기와 같이 대입상담콜센터를 통한 전화 상담(1600-1615)도 12월 말까지 실시한다.
원주에서는 12월 10일(금)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상지여자고등학교에서 열린다.
도 교육청 업무담당자는 “대학입시 방법이 다양화 되면서 실력은 충분하지만 정보가 부족하여 자신의 원하는 대학에 입학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면서 “이번 설명회가 학생의 적성에 맞고 가슴에 품은 꿈을 키워줄 수 있는 대학을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