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말 EBS스페이스 공감을 뜨겁게 달구었던 재즈 스타 5인이 더 강력해진 무대로 돌아왔다.
방송 당시 말로(보컬), 전제덕(하모니카), 민경인(피오노), 차은주(보컬), 박주원(기타) 등 실력파 재즈뮤지션 5명의 결합은 그 자체로도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지난 7월 예술의전당에서 첫 정식 콘서트를 가진 그들은 대중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연말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신들린 듯한 말로의 스캣, 속사포처럼 터지는 전제덕의 하모니카, 그루브 넘치는 민경인의 피아노, 아찔하게 뻗어가는 차은주의 보컬, 객석을 압도하는 박주원의 기타 속주가 한 무대에서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환상의 앙상블! 감동과 흥분의 120분이 차가운 겨울날 얼어붙은 마음을 뜨겁게 녹여줄 것이다.
말로는 힘과 섬세함을 함께 갖춘 한국 최고의 재즈보컬리스트로 객석을 압도하는 화려한 스캣으로 유명하다. 하모니카 마스터, 한 뼘 악기에 담은 영혼의 소리 전제덕, 스탠더드 재즈부터 퓨전, 블루스, 펑키, 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자유자재로 소화해내는 한국에서 드문 재즈 피아니스트 민경인, 시적 서정과 열정의 사이, 매혹의 보컬리스트 차은주, 객석을 압도하는 신들린 핑거링, 어쿠스틱 기타의 재발견 박주원 등이 연주에 참가한다.
▶일 시: 12월 3일 ~ 2010년 12월 4일
▶장 소: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
▶관람등급: 만 7세 이상
▶문 의: 3274-860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