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실속있는 점심메뉴 추천해요”
직장인들의 점심시간은 날마다 고민의 연속이다. ‘무엇을 먹을까’, ‘어디로 갈까’ 그 고민의 해답을 잘 찾아 즐거운 점심시간을 보내는 것은 일상의 소소한 행복이다. 이 행복을 제대로 누리기 위해 박선희 독자가 선택한 곳은 웨스턴돔 1층에 위치한 ‘그릴가우초’라고 한다. 장항동에서 근무하고 있는 박선희씨는 “그릴가우초는 저렴하면서도 분위기가 제법 괜찮은 소박한 레스토랑”이라며 “음식 또한 맛있고 가격 또한 실속있어 직장인들이 즐겨 찾기에 딱 좋은 곳”이라고 소개했다.
그릴가우초는 함박스테이크 전문점으로 함박스테이크와 스파게티를 주메뉴로 선보인다. 특히 점심시간에 판매하는 점심특선 메뉴는 7천원으로 맛있고 실속있어 인근 직장인들은 물론 주부들에게도 이미 유명하다. 점심특선 메뉴 중 가장 인기있는 것은 이탈리안 함박스테이크와 오리지날 함박스테이크라고. 이탈리안 함박스테이크는 함박스테이크에 모짜렐라 치즈와 달콤한 토마토소스로 맛을 내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메뉴다. 오리지날 함박스테이크는 함박스테이크와 파인애플로 맛을 낸 데미그라스 소스에 계란 반숙을 올려 먹는 것으로 우리 입맛에 잘 맞아 누구나 즐겨 찾는 메뉴다.
점심특선 메뉴에는 스프와 마늘빵, 샐러드와 후식 등이 포함돼 있으며, 후식으로는 커피와 녹차, 유자차 등을 선보인다. 그릴가우초의 또 다른 인기 메뉴는 바로 버섯 크림 스파게티. 버섯과 베이컨이 들어간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로 고소한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저녁 및 주말에는 다양한 종류의 수제 햄버거와 국내산 한우 1등급의 안심스테이크도 선보인다. 점심특선 메뉴는 평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만 판매하며 함박스테이크류는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 점심시간엔 간혹 좌석 테이블이 없을 만큼 고객이 많을 때도 있다.
메 뉴: 머쉬룸 함박스테이크, 바비큐 버거 등 수제 햄버거, 치킨라이스 등
위 치: 일산동구 장항동 웨스턴돔 A동 175호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오후 9시
주 차: 웨스턴돔 주차장 이용 가능
문 의: 031-931-5982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