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피부과
이민재 원장
어느새 서늘한 가을이 왔다. 아침, 저녁 선선한 바람이 불면 ‘어느새 한해도 곧 지나가겠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동안의 비밀이 있을까? 세월을 되돌릴 수는 없지만 피부와 얼굴은 되돌릴 수 있는 시대가 왔다. 건조해짐을 느끼는 피부에게 휴식과 새로운 변화를 주기에 알맞은 때가 지금이 아닌가 싶다.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주름과 달리, 건조하고 자극되어 생기는 건조성 주름과 칙칙한 피부는 더욱더 피부를 늙어보이게 하고 탄력이 떨어져 보이게 한다. 피부가 건조하고 칙칙한 것은 조금만 신경 쓰면 좋은 피부로 유지 할 수 있다. 전기영동요법을 통한 바이탈 이온토 치료나 이온자임 등 꾸준한 비타민 치료와 피부재생치료는 특별한 치료가 아닌 것 같지만 차곡차곡 쌓이면서 무시할 수 없는 가장 기본이 되는 스킨케어로 자리를 잡았다. 여기에 레이저 토닝이나 IPL 같은 시술이 더해진다면 피부에 생긴 색소와 홍조, 안색을 맑게 함으로 투명한 피부로 보이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피부의 노화가 진행되어 콜라젠 섬유와 탄력 섬유의 감소로 탄력이 떨어지고 중력의 영향으로 아래로 쳐지게 되면 탱탱해보이던 피부가 늘어져 얼굴 사이즈가 커지고 이중턱이 생기고 팔자주름이 깊어지며 눈 꼬리와 입 꼬리가 쳐지게 된다. 탄력과 리프팅에는 수술이 가장 확실한 방법이나 써마지-써마쿨 NXT 시술과 테너 시술이 직장인 주부들에게는 수술에 대한 두려움과 일상생활의 지장 없이 할 수 있는 방법이다.
2가지 시술 모두 피부 표면에는 영향이 없이 진피층을 자극하여 콜라젠 생성을 유도하여 주며, 서서히 자연스럽게 호전되어 아무도 모르게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써마쿨 NXT는 기존의 써마지에 비해 통증이 거의 없으며, 1년에 1회 정도 시술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테너 시술은 지방을 정리하는 효과가 있어 이중턱이나 살이 쳐지면서 얼굴형이 네모로 변한 경우, 눈 아래 두둑한 지방을 완화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전체적으로 얼굴이 많이 쳐져서 턱선 라인이 울퉁불퉁한 연세가 있는 분들이거나 표시가 나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호전되는 것을 원하는 어머님들에게 테너 시술은 인기가 많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