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과 마늘 마니아들을 위한 행복한 맛의 향연
지난해 신종플루로 전 세계가 떠들썩할 무렵 예방효과에 탁월하다는 몇몇 식품들이 언급되곤 했는데 마늘 역시 그 가운데 하나였다. 흑마늘, 구운마늘, 마늘즙 등 건강식품에 큰 관심이 없는 사람조차도 마늘의 인기를 실감했다는데 목 3동 김정미독자는 마늘의 영양적 가치뿐만 아니라 무엇보다 맛이 좋아 평소 마늘요리를 즐긴다고.
마늘마니아 김정미독자가 적극 추천하는 ‘매드포갈릭’은 마늘을 이용한 40여 가지의 이태리음식과 100여 가지의 다양한 와인과 음료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이탈리안 와인 비스트로로, 분위기 있는 테라스와 넓고 우아한 실내 분위기로 고객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곳. 통마늘과 와인, 와인글라스 등으로 인테리어 되어있는 매장은 은은한 조명 아래서 식사하는 운치를 제공한다.
자, 그럼 시식을 해 볼 차례. 김정미독자는 스타터로 마늘 맛이 풍부한 마늘빵 ‘갈릭브래드타워’를 추천한다. ‘엔쵸비갈릭크림퐁듀’는 가끔 스타터로 먹어주는 메뉴라는데 진한 향의 엔쵸비 크림소스에 올리브오일로 구워낸 육쪽 마늘과 마늘종, 토마토, 크루통 등을 치즈에 찍어먹는 퐁듀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충분하다고. 여기에 특제소스에 절여진 통마늘이 가득한 ‘갈릭키샐러드’를 곁들여 주면 신선함을 가득 담을 수 있다.
파스타 중에선 ‘아라비아타’를 강력 추천한다. 베이컨과 크러쉬드 페퍼로 맛을 낸 매콤한 맛의 토마토소스 파스타라는데 느끼함이 전혀 없는 것이 특징. ‘갈릭스노잉피자’는 이 곳에서 꼭 먹어주어야 하는 메뉴 중 하나. 화이트 소스에 새우와 파인애플 토핑과 튀긴 마늘, 치즈가 눈처럼 뿌려진 스페셜피자로, 마늘피자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통마늘 향이 어우러진 고소하고 담백한 스페셜볶음밥 ‘갈릭홀릭라이스’는 깊은 마늘의 맛을 음미하기에 그만이라고. 와인을 즐기고 싶다면 웨이터의 추천을 받아 향과 맛을 느껴보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이다.
가을의 문턱에서 우아하고 분위기 있는 식사를 원하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매드포갈릭’에선 인터넷 등을 통해 다양한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고 하니 쿠폰 챙겨가는 것도 잊지 마시라.
메뉴: 갈릭키샐러드 13,800원, 아라비아타 14,800원, 갈릭스노잉피자 16,800원, 갈릭홀릭라이스 15,300원, 치킨앤파스타 콤보 20,900원
위치: 목1동 923-12 롯데홈쇼핑 지하 1층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밤 12시
휴일: 연중무휴
주차: 빌딩 지하 주차장
문의: 2061-1191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