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게이트 배우아카데미(대표 김재엽)에서는 입시반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전에 대비한 모의 오디션을 매달 실시한다. 자유연기, 지정연기, 특기,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되는 실기 시험 시간은 고작 3분에서 5분정도. 적게는 수개월에서 많게는 수년간 땀 흘려 준비한 것에 비하면 결코 길지 않은 시간이지만 이 짧은 시간으로 당락이 결정 된다. 이로 인해 학생들은 시험에 대한 불안감, 두려움 등으로 제 실력을 맘껏 발휘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매달 모의 오디션을 진행함으로써 오디션에 대한 적응력과 대담성을 찾고 학생 개개인의 개성과 문제점을 찾아 발전 및 보완 하고 철저히 실전과 같은 긴장감 속에서 연기강사 및 관계자(부모님 참관가능)가 객관성을 갖고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평소 학생 관리를 철저히 하고 인성교육을 중시하여 학생뿐만 아니라 부모님의 만족도 또한 상당히 크다.이제 연기 실기고사는 철저한 전략이 필요하다. 따라서 모의 오디션은 상당히 큰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개인별 맞춤형 교육을 통해 수험생의 개성과 장점을 최대한 살리는 것이 합격의 문턱으로 한 걸음 더 다가설 수 있는 방법이라고 스타게이트 배우아카데미는 말한다.
문의 (02)545-134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