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에게 특히 인기높은 아르피나 청소년 체험활동
아르피나 신덕기 운영사업소장
부산유스호스텔 아르피나(운영사업소장.신덕기)가 오는 23일 개관 6주년을 맞이하여 청소년들을 위한 열린 문화 체험의 장으로 적극 활용되고 있다.
이미 인라인 골프체험 암벽등반 등을 각급 학교에 개방해 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체험의 장을 제공하고 있는 아르피나는 개관 6주년을 맞이하여 해운대구청 행복나눔과와 함께 해운대 일대 어려운 청소년을 초청하여 무료로 스포츠체험활동과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한다.
오는 7월 22일 오전 9시부터 다채로운 스포츠체험활동(인라인스케이트, 암벽등반, 도미노탑쌓기, 골프프로그램)과 오후에는 마술공연, 레크리에이션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6년간 부산시민들과 청소년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아르피나는 청소년 무료체험 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과 방문고객들에게 선물도 마련하는 등 월말까지 다채로운 개관기념일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신덕기 운영사업소장은“아르피나의 이름처럼 아름답게 피어나는 청소년들에게 밝은 웃음과 희망을 줄 수 있는 청소년 쉼터와 관광객과 휴양객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부산시민 모두가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일상을 재충전할 수 있는 최적의 휴식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영희 리포터 lagoon0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