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는 무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탄천, 공원, 어린이 놀이터에 만든 20개 물놀이장을 오는 26일 일제히 개장했다.
각 물놀이장은 오는 8월 31일까지 무료로 개방하며 정기 소독날인 매주 월요일과 비 오는 날은 휴장한다.
탄천 내 물놀이장과 공원 내 물놀이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어린이 놀이터 물놀이장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물놀이장 위치는 다음과 같다.
탄천 내 물놀이장= ▲수진동 삼정아파트 앞 ▲야탑동 만나교회 앞 ▲분당구청 뒤 탄천둔치 ▲정자동 신기초교 앞 ▲구미동 불곡중학교 앞
공원 내 물놀이장= ▲수정구 신흥동 희망대공원 ▲수정구 산성동 단대공원 ▲수정구 태평4동 영장공원 ▲중원구 은행1동 은행공원 ▲분당구 정자2동 능골공원
동네 어린이 놀이터 물놀이장= ▲산성동 놀이터 ▲수진2동 놀이터 ▲양짓말 놀이터 ▲양지동 놀이터 ▲신흥2동 놀이터와 중원구 지역 내 ▲상대원2동 놀이터 ▲성남동 놀이터 ▲금광1동 놀이터 ▲자혜 놀이터 ▲중동 놀이터이다.
각 물놀이장은 어린이 조합놀이대, 분수시설, 휴게 그늘쉼터, 샤워시설 등 시민을 위한 각종 편의시설을 갖췄다.
문의 031-729-4274, 729-434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